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검찰은 이재명에게 더 이상 시간끌기와 망신주기의 얕은 술수를 부리지 말라.

반응형

“검찰은 더 이상 시간끌기와 망신주기의 얕은 술수를 부리지 말고 이번 세번째 소환을 마지막으로 하는 것이 국민 상식에 부합하다고 봅니다.”


헌정 사상 이렇게 무도한 정치검사들을 앞세운 보복 수사는 없었습니다.
오로지 다수 야당의 파괴와 전 정부  지우기에만 혈안이 되어, 검찰권을 주머니 속 공깃돌처럼 마구 남용하는 윤석열 정권입니다.
윤석열 사단의 충성스런 정치검사들은, 헌정사에 없는 제1야당 대표의 두 번 소환도 모자라 또다시 출석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소환 요구가 언제까지 이어질지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물증도 없이 신빙성 없는 진술만으로 이재명 대표를 계속 소환한 것은 누가 봐도 야당 지도자에 모욕 주고 민주당에 부정적 이미지를 덧씌워 내부를 갈라치기하려는 의도로밖에 볼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이재명 대표는 추가 소환 조사에 응하겠다고 밝힌 만큼, 검찰은 더 이상 시간끌기와 망신주기의 얕은 술수를 부리지 말고 이번 세번째 소환을 마지막으로 하는 것이 국민 상식에 부합하다고 봅니다.

그래놓고 검찰은 살아있는 권력인 김건희 여사의 주가조작의혹 사건은 위법 정황과 증거가 명백히 드러나도 수사를 전혀 하지 않습니다.
김건희 여사를 도대체 언제 조사할 것인지 윤석열 검찰에게 묻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검찰이 사건의 공소시효가 끝나기만을 기다리는 것은 아닌지, 아니면 불소추 특권이 대통령 배우자에게도 적용된다고 착각하거나 김건희 여사를 대통령으로 착각하는 것은 아닌지 국민들이 의구심을 가질만 합니다.
검찰독재정권이 쓰고 있는 오욕의 역사는 생생히 기록될 것이고, 그 대가도 반드시 치를 것임을 분명히 경고합니다.(1.31. 원내대책회의) [원내대표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금 흐름상...

윤석열은 면죄부를 원하는데

이재명은 그렇게해줄 생각이 없는듯하죠?

그러니 계속 괴롭히는듯...ㅋ

윤석열입장에서는 다음대선도

국민의힘쪽에서 나와야

그나마 면죄부 받을가능성이 높아지는데

아마도 이명박보고 똑같이 따라하려할 가능성이 높음

이 썩은집단을 대체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의문입니다 증말...;;;

검찰개혁 , 언론개혁... 언제쯤 이룰 수 있을련지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