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펌)독일 브랜드가 BEV 시장에서 뒤처지는 이유
2021년 및 2022년 분기별 결과
[아우디 2022 결과]
매출 +16%
영업 이익 +40%
BEV 판매 +44%
44%는 시각적으로 보면 대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거의 보이지 않음
아우디는 2022년에 180만~190만 대의 차량을 판매한다는 목표를 세웠지만, 10월에 목표를 하향 조정하면서 이 수치도 달성하지 못함
총 차량 판매량이 감소했고 BEV 점유율은 7.2%에 불과
테슬라가 올해 판매 대수, 매출, 수익, 현금 흐름에서 아우디를 추월할 것으로 예상. 포르쉐에 이어 테슬라가 두 번째로 추월하는 독일 내 자동차 생산 제조업체가 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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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기준, 매년 50% 전후로 테슬라 차량이 늘어나고 있음에도 한 번 방문했을 때의 슈퍼차저에서 충전시간은 짧아지고 있음(30분 대 이내로 진입)
1. 매년 30% 이상 슈퍼차저 증설중
2. V1에서 V4로 진화하면서 초고속 급속충전 시스템으로 발전중
3. 앱과 차량 및 슈퍼차저가 실시간 연동되어 제일 가까운 한적한 슈퍼차저로 자동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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