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종목분석/전기차

희토류 필요없는 전기모터 만든다는 TSLA(테슬라) 진짜 외계인 기업같다.

반응형



ㅋㅋ 호재는 많은데

미국지수가 다 무너지니까 그냥 같이 하락하네요

희토류없는 PM모터를 만들거다 라고 테슬라가 말했는데

진짜.일론머스크랑 테슬라팀 애들은... 외계인이 맞는것같기도 합니다

기술발전이 약간? 진부했는데...

우주로 나가지도않고 다들 지구안에서

석유나 태워먹고 멸망을 기다리던 이미지에서

이제는 환경을 생각하고, 지구온도를 빠르게 낮출 생각한다는게 대단하긴하네요

물론 아무리 좋은 이야기해봐야 미국증시 좋아지고

실적좋아야....주가가 오르겠지만요 ㅠㅡㅠ

4월19일에 실적이 좋게나와도

괜히 다른은행 파산으로 말짱도로묵되는게 아닌가

걱정이네요

갑자기 국내증시 좋은종목이....많이 보여지니까

다 그냥팔고 넘어올까 심리도 강해진다는...XP


미국은 증시가 너무너무 거품이다 라는말을 하는분들이
많은데

우리나라처럼 돈 싹다 빠져나가고 저평가에서 저평가로만
남으있는것보단... 증시는 버블이 있는게 좋죠

그게 부자들이 더 많다는 의미니까...

일본이나 한국이나 전부 돈벌어서 미국에 투자하는데

둘다 저평가로만 남아있을 수 밖에... 없는거 아닌가?

여튼 희토류없는 PM 모터를 만들면

테슬라는 중국 의존도도 엄청 낮출 수 있겠네요

LG에너지솔루션이 그래도 최고이고
테슬라는 비슷하게 따라오는중
이런 이미지였는데... 지금은 테슬라가 좀더 연구개발에 목숨걸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