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종목분석

제이앤티씨 주가전망

반응형

카톡방에 있는분들 종목 다 잘 고르시네요

이미 쭉쭉 급등한 종목들 많이.가지고 계신것같습니다

이 회사는 전기차쪽 수혜주로도 같이 엮이기도하고 섹터매매가 강하게나오는 모습이네요

7600~8000원이 가장 큰 매물대인데

이 구간 거래량으로 뚫어냈고 그때문에 더 가볍게 위로 튀어올라 지지선 새로형성한것으로 보여집니다

8400원 , 9600원도 다 큰 매물대인데

계속해서 이 구간 하나씩 뚫을때마다 신규매수가 유입되고 좀더 가볍게 움직일겁니다
거래량이 적고 공매도는 없는 종목이라

섹터매수나 외인매수만 조금씩 들어와도 주가는 가볍게 오르기 좋은상태네요

개인기법이 대량이탈이 없고

기관 외인중 하나만 매수로 도와주면 계속 올라갈겁니다

지금부터는 또 새로운매물대라 외인 기관이 먼저 단타치고 나간뒤에도 개인기법이 이탈하지않으면 2차 3차 상승을 보여줄 수 있어보입니다
아직까지는 대량물량이 일반개인들에게 던져지진 않았고

기관 외인 개인이 짧게 주고받으면서 주가가 올라가고 있네요

일반인들이 아직 매수를 따라오지않아서 자전만 돌리고있는것일 수도 있습니다

소수계좌공시 뜨면 눈치보느라 주가가 횡보할 수 있는데

아직까지 그런모습 없는것보면 초보들이 장난치는 상황은 아니네요



아쉬운점은 실적이 좋지않다는개 걱정스럽긴 합니다

물론 실적보고 매매하는 종목은 아직 아니라서

수혜주 지수매수 매동, 차트만 보고 어디까지가는지 조금씩 수익실현하면서 지켜보시면 될것같네요

개인적으로 보기에는 9400원 매물대가 가장 뚫기 힘든 자리로 보여집니다

이 구간에서 거래량만 튀고 오르지못하면

어느정도 수익실현하려는 주체가 나올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럼 매물대가 좀더 두꺼워지고 움직임이 무거워질테구요

만약 가볍게 뚫어내면, 걱정하는 요소가 사라지는거라

KG케미칼처럼 바로 큰 급등보여줄 가능성이높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