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IG넥스원 분석 , 외인크게 단타치고 빠졌는데 개인기법이 이탈없이 올리네요

반응형

LIG넥스권은 지수문제없고

개인기법 대량이탈없는상태면 신규매수 지금도 나쁘지않아 보이네요

기관 외인이 대량매수 또 따라붙으면 단타가 좀 나올테고, 그렇게되면 여러주체가 또 수익실현이 많이 나올 수 있기때문에

주가가 오르다가 박스권으로 눌림당할 순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개인기법이 다시 매수하면서 지지해주고
주가를 지켜주기만하면

기관 외인 보유수량이 엄청크지않기때문에

재매수들어오면서 진득히 또 올라갈 수 있어보이네요

외국인이 자체수급으로 단타치고 , 개인 기관 수익실현하면서 유통물량 늘어나고

거래대금 , 거래량 , 매물대 증가한 자리부터
공매도치면 주가를 하락시킬 수 있을거라 생각했던것 같은데,

외인물량 + 공매도 최대한 받아내며 지지하다가
개인기법이 이탈하지않고 오히려 매수하며 주가를 올려준 상태라 , 더 추가적인 상승가능성이 높아보이긴 합니다


신용이 증가하면

좀더 거래량증가하며 개인기법 자전으로 나오는 자리가 근처에 있는지 의심해볼법도 한데

지금은 증가수량도 별로없고

기관 외인 대량이탈하고, 주가가오르며 거래대금이 올라도 부담을 느끼지는 않네요

돈많은 자금주체가 붙어있는것같으니, 개인기법 대량이탈하기전에는 진득하게 가져가도 좋아보입니다

거래량이 꾸준히 나오고있는것보면

공매도 자전으로 계속 주가를 누르려는 시도는 많은것같고

65000~68000원 일선에서 살짝 무너진 상태에서

매물 잘 받아내다가 다시 상승하는지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종목자체흐름 , 매동 , 차트(살짝무너졌지만)

전체적으로 다 좋은데

금리문제로 지수조정이 크게들어올까 그게 걱정이네요

지수문제만 아니면 종목자체는 나쁘지않아보입니다

최근 일주일은

금리이슈때문에 개인기법이 주가 더 올릴 수 있는자리에서 멈칫한듯하고

외인 지수매수 매도만 조용히 나오면서

늘어지는것같네요

대주주 지분은 튼튼해보이고

기관 외인매수만 들어오면 쭉쭉 치고오르기 좋은 상태로 셋팅이 되어있긴 하네요

새로운 매집주체가 나오면 큰 상승 기대해볼 수 있어보입니다

2021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2.2% 증가, 영업이익은 80.2% 증가, 당기순이익은 78.5% 증가.
동사는 항공전자/전자전 분야에서는 항공기에 장착되는 각종 전자구성품 및 신호를 수신 및 교란시키는 전자전 장비 등의 연구개발 실적을 보유하고 있음.
미국 및 유럽 시장은 선진업체와의 협력을 통한 구성품 공급을 하고 있으며 점진적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 중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재무제표 성장력도 좋아서

어느정도 오른자리에서 개인기법이 주가만 진득하게
지켜주어도 기관이나 외인투자자중

한두주체만 이어서 들어오면 큰 시세분출 가능해보입니다

중단기적으로는 지수문제 신경쓰시며 투자하면 될것같고 (평단관리)

중장기적으로는 장기투자하면 큰 수익얻을 수 있어보입니다

내부관계자인지, 일반투자자들인지 모르겠지만 다들 오래쥐고있는 개인들이 많이보이네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