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화투자증권 분석, 기관 외인 누적수량은 계속 증가하는데 개인이 좀더 나가야 할것같네요

반응형

한화투자증권은 나름 금융주인데 매동이 꼬인상태라

큰 단타나오고 하락했네요

기관 외인이 누적수량을 꾸준히 올려주는중이라

나쁘지는 않은데

첫 상승때 대량매집 매수 양봉지지가 개인기법이 만든상태라, 이 단타주체들 다 나갈때까지는

늘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외인 비중은 높지만 공매도는 적은편이고

5천원근처에서 들어온 개인신용이 엄청나네요

기관 외인이 개인기법 물량 받아내고 다음자리로 올려주면 좋은데

개인기법이 대량매도하면, 기관 외인이 비싸게 매수할 필요가 없으니 그냥 아래호가로 매수 넣어놓고 가만 두는 모양입니다

이런식으로 물량만 받아낼 생각이면

몇달동안은 박스권으로 더 늘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관 외인이 대량매수 바로 해주면 좋고

그게아니라면 개인기법 나가는동안은 길게 늘어질것 같네요

신용이 줄어들길 기다려야합니다

매구간 거래량 엄청 터지는중이라

개인기법이 자전돌리며 단타치고 이탈하는게 많이 보이는데, 일반개인들도 많이 들어와있으니 손절나오는 시간도 지금은 필요합니다

에디슨EV처럼 길게 늘어지고 수급바뀌는지 봐야할것 같네요

개인기법이 꾸준히 나가고

기관 외인이 계속 매집해주면 다시 상승반등하는 시간이 짧아질텐데

중간중간 아니다 싶으면 기관 외인이 매도하고 다시 모으는식으로 가는중이라

서로 비싸게사줄 생각은 없어보이고, 더 싸게 물량만 모을 생각이 강해보입니다


매동이 좀 꼬이고

매물대가 두꺼운것 외엔 별다른 문제는 없어보이네요

전환사채 발행하는 등

공시나 대주주지분에도 별다른 문제는 없어보이고

2021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영업이익 150.7% 증가, 당기순이익 153.9% 증가.
3분기 누적 기준 WM본부는 개인고객자산 증가로 순영업수익 1,807억원(YoY+49.9%) 기록하고, 트레이딩본부도 주식운용 성과로 인해 772억원(YoY+295.9%) 달성하며 실적 견인.
IB본부도 국내 PF 중심 실적이 견조하게 증가하며 순영업수익 702억원(YoY+56.0%) 달성하면서 동사 3분기 누적 최대실적 기록하였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재무도 많이 좋아진 상태라, 매매동향 정리하는 시간만 잘 지나고나면 기관 외인 누적매수 수량 증가하고

다시 우상향하는 시간 올겁니다

지수하락따라 손절만 빨리 유도하고
기관 외인이 대대적으로 올려주는 손바뀜만 나오면

추격매수해도 나중에 수익크게 올릴 수 있을것 같네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