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종목분석/전기차

테슬라 바닥붕괴, 급락시작...경기침체 초입부 진입

반응형

경기침체 초입부에 들어가니까

전기차 관련주들은 다 급락조정...받네요

아무래도 ㅠㅠㅠㅠㅠㅠ 한발 두발 물러서서

증시를 지켜봐야할듯합니다

11월에 증시가 좋을것이라고 하는데

전 단기반등만 짧게 나올것같다 라는 생각만 가득하네요

다들 뭘보고 그렇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전 지금 2008년 금융위기 초입부라는 생각이듭니다

2008년에는 그래도 약2년뒤 경기부양책을 사용했죠

그러나 이번에는 경기부양책 미리 땡겨쓰고

그다음 하락하는거라

저는........ 더 심각한 상황이 뒤에 이어오지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항상 시험은 똑같은 예상문제만 보다보면

출제유형이 바뀌게되죠

이번에는 좀더 새로운 유형의 예측을 해야하지 싶네요

100달러선 근처를 다시 갈지는 모르겠지만?

경기침체 초입부라면

100~150달러 박스권으로 1년 2년 늘어질수도 있을것같다는 생각이 들긴합니다

물론 내일당장 급반등해서 다시 250달러 갈지도 모르지만.....

다음분기부터는 가이던스가 더 하락하는

종목들이 늘어나지않을까 싶네요


우리나라 국내증시도 반대매매가 대규모로 나왔다고
저점이라고

매수하자 싸인보내는 분들이 많은데

전 이번에는 빠지는게 나을것같아서

반절씩 다 손절 , 수익실현 했습니다

100만원정도 소액씩만 남겨두고 눈치만 보는식으로

보려구요....

미국은 전쟁하느라 정신이없고

대한민국은 윤석열 똥치우느라 아무것도 못합니다

주식과 부동산에서 어느정도 거리두기 할 타이밍같네요

2차전지 인버스는 그래도 좀더 가져가볼 예정입니다

1차 목표거 6개월 보유였는데

다음 분기 그리고 그 다음분기 움직임 예측하면서

비중관리만 해야겠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