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종목분석

엘앤씨바이오 주가전망

반응형

국내주식 전체적으로 바닥에서 올라오는 종목이

많아졌습니다 그중 2차전지가 슬슬 끝나니

바이오 제약주로 수급이 많이 돌아오네요

외인 기관도 지수매수 대량매수가 많아졌습니다
이 종목은 개인기법도 물량이 많은데

기관 외인도 꾸준히 반복적인 매매를 보여주고 있긴합니다
거래량도 증가하는 추세이고

차트도 매물대뚫어가며 일선우상향 만드는중이라

단타성 신규매수도 많이 늘어나는 자리에 진입하긴
했습니다

이 구간 28000원~29000원만 잘 넘으면

33000원까지도 튈 수는있는데

4만원까지 대량으로 물려있는 물량이 많아서...

한번에 뚫어줄지는 의문입니다

지금 이 구간에서 박스권으로 천천히 나눠주는 형식이

오히려 덜 부담되는자리라

주도세력이 어떤매매방법을 사용할지는 잘 모르겠네요

4만원 근방에 개인이 물려있는물량이 많다보니

외인이 차근차근 공매도 분할로 사용하는중이고

누적공매도량이 엄청 쌓인뒤

상환압박위해서 호재뉴스 던지고 급등할 수 있지만

그게아니라면 지금도 계속 분할매도하고있는 중일 수 있습니다

박스권으로 버티는것만 오래해도 외인이 공매도상환을 지루해서라도 하는경우도 있기때문에

이번에 섹터수급있을때 다같이 우상향으로 치고가는지 집중해서 잘 보시고

웬지 소외받는듯하면 비중은 줄여나가시는게 좋을것같네요

일선 우상향을 지하려면 27000원 근방은 이제

쭉 유지해주고 바닥처럼 지지해주는게 중요합니다

무너지는척 하다가 뉴스나오고 급등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런예측까지는... 알 수가없으니 바이오주는 소액으로 매매하시는게 좋습니다

일단 재무제표가 좋은 종목은 아니라서

비중 크게투자하기는 좀 그렇습니다
그리고 전환사채를 주기적으로 발행하고

추가상장시킨뒤에 매도하는걸 주로하는 종목이라

되도록이면 크게 하락했을때 장기간에 걸쳐서 매집하는 매매하는게 마음편하게 투자가능한 종목입니다

외인이 28000원만가면 계속 매도해서 누르려했었는데

지금은 섹터매매 , 지수매수가 조금 증가했으니

단기적으로는 매물대상단 뚫을 가능성은 높아보이네요



근데 셀루메드 , 네이처셀이랑 많이 비슷하네요

퇴행성 관절염...

임상통과 잘되는 반복패턴.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