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종목분석/전기차

스페이스X 스타쉽 발사 연기 너무 아쉽네요

반응형

발사하는 모습보려고 오래 기다렸는데... 아쉽게도

문제해결위해서 48시간 연기해야된다는 머스크...



위로 위해 테슬라 주가나 올려주었으면 좋겠네요 ㅋㅋ



나사보다 더 실용적인 우주선을 개발하고 이제는 그 크기도 압도적이고... 이정도 결과를 만들어내는것만 봐도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아직도 어그로 사기꾼같다고 비판하는분들이 있는데

이 사람들에게는 뭘 증명해도 어차피 비판하는것같긴 하네요



스타쉽 성공적인 발사와 함께, 주가도 우주뚫고 올라가는 상상을 했는데 4월19일 실적발표나 기다려야겠군요


4월19일에 실적이 엄청 잘 나온다면

분명 쭉쭉 또 우상향 보여주고

공매도 상환압박하는 상황이 연출될텐데....

경기침체 무시하고 급등으로 올라가는

나스닥 최고의 성장주 역할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슈퍼차져 충전속도 보면... 진짜 테슬라 따라갈 수 있는 기업이 이 세상에 있기는한가...?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이번에도 분명 일론머스크는 확실한 성과를 주주들에게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