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종목분석/메타버스

메타, 광고사업 회복세 주가급등

반응형

메타는 주가 엄청 빠지면서 개미들 손절 받아내더니

다 손절하고 나선 호재만 나오고 주가가 계속 올라가네요

일선 우상향 튼튼.

미국애들은 조금만 개미가 많이타면 쭉 빼고

개미들 줄줄이 나가고나면 언제그랬냐는듯 주가를 쭉쭉

다시 올려주네요

공매도상환압박이 아마 다음주 대대적으로 나올듯하고

그 시점부터 또 3달은 상단에서 지지선 잘 형성하겠네요

광고매출 다 날려먹고 망할것같더니

애들이 다 독기품고 독력해서, 고객숫자가 다시 증가하고

주가도 빠른반등에 잘 성공했네요

테슬라도 아마... 개미들 손절하고나면 공매도 대대적으로 압박하는 시간이 분명 올겁니다

그럼 그 시점으로부터 또 빠르게급등하고 버티면서 공매도 상환압박만 하겠지요

그때까지 평단만 잘 관리하다보면 분명 큰 수익 줄겁니다

이전에 달러가 바닥에 있을때 미국주식해야된다고

계속 강조했던 적이 있는데

그 이후 미국이 현금살포하면서 미국주식 대다수가 돈복사 장세로 갔었죠

그 이후 미금리인상으로 5분의1 6분의1 토막난 뒤
최근 다시 일정금액 반등했는데 ,

어느정도 새로운 이슈만 생기면 금방 다시 신고가로 갈겁니다 달러가 그렇게 대량으로 찍어졌는데
달러가치는...금이랑 다시 올라가고 있으니까요

미국이 그만큼 경제싸움에서는 항상 엄청 우위입니다

달러가 약해질것이라고 하는데

지금은 사우디도 무시해도 될 정도로

신재생에너지 산업에 엄청 투자하는중이고

이건 다른나라들도 어쩔 수 없이 따라가겠죠

워렌버핏이 유가에 큰 베팅을 하긴했지만 사실 이게 초장기적으로는 인플레이션만 적당히 반영하고 수요는 계속 감소시키는 효과가 나오지않을까 싶네요

여튼 그러니 실적주위주로 평단관리하고 잘 모으는게 중요합니다

분명 섹터순환매매 강하게 나오는구간이 또 나오겠죠

페이스북이 지금은 시장견인 역할을 가장 먼저해주는것 같네요

출처 https://www.bloter.net/news/articleView.html?idxno=601060

메타, 광고 사업 회복에 매출 약 1년 만에 증가로 전환…시간외서 11% 급등

메타가 약 1년 만에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시장 예상을 상회하는 실적을 발표했다. 메타 주가는 뉴욕 증시 시간외거래에서 약 11% 급등하고 있다.26일(현지시간) 메타는 1분기 매출이 286억달러로

www.bloter.net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