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종목분석/클라우드 보안주

클라우드플레어 주가 얼마까지 올라갈 수 있을까?

반응형


우리나라 기업들은 전부 전환사채 찍어서
주가조작이나 하고 단타치고 상장폐지로 가는데...
(대기업 몇몇개빼고)

미국기업은 대다수

매출올리면서 재투자

그상태로 영업이익 계속 확보하며 고객층 늘려가는식으로

분기벌 연간 실적개선을 계속 개선해나가네요

우리나라랑 근본부터가 틀림

이런 상태인데 고평가 저평가 논한다는게 말이안되죠

워렌버핏처럼 사업성 , 미래가치만 보고 투자하면
대다수 돈범...

우리나라는 주식투자하면 그냥 쪽딱 망하려고 투자하는게 맞는것같음

죽어라 공부해서 10년투자한것 대비
지금 약 2년 투자한 수익률이 더 크고 안정적임...
ㅠㅠ

국내주식 다신안해...
지금 재무제표 하나하나 돌려보면

진짜 압도적인... 아름다운 종목이 많네요

경영진이 진짜 똑똑하고

이런 회사라면 해고막해도됨

어차피 다른회사가 채용을 엄청하게끔 사업영억을 계속해서 넓힐테니까 구조문제가 발생하면 빨리 개선만하면 되죠

우리나라처럼 경영진 무능 + 남의 기술뺏어와서 장사하는애들은... (중략)
물론 미국도 그런게 없는게 아니지만

그만큼 사법부가 공정하려고 노력하죠

우리나라 참 장점많지만

단점도 매우많음...

미국주식하면서 느끼는건데

미국 국민들은 대다수... 저축만 잘하고

주식투자만 장기투자하면

가난해질 수가없겠네요

책 읽다보면 웬만한 하위층도

오래일하면 은퇴할때 최소 20~30억가지고 은퇴한다고하는데

미국은 은퇴자금을 미국주식으로 운영해서 주니까... 연금개혁 할 필요도 없고

노력만하는 성격이면 출세하기 참 좋은것같네요

경영진들 능력도 어마어마하구요 ㄷ ㄷ

미국주식매력에서 빠져나오질 못할듯합니다

여튼 클플은 72~75달러가 가장 큰 매물대인데

여기 뚫어내면 이 종목도 100달러까지는?

금방 회복하지않을까 싶네요


미국주식으로 10대부터 장기투자했으면

워렌버핏 정도는 아니어도...

워렌버핏 새끼발톱정돈 따라가는상황이 되었을듯 ㅋㅋ

지금이라도 더 후회하지 않도록 베팅해야겠습니다


장투하면서 배당도 받구... 수익도 주고

경제는 세계1위에 , 경영진은 개혁혁신의 대가들....

외교력도 좋은 국가 , 전쟁도 잘해...

자식낳으면 무조건

미국행으로 보내고싶네요


재무제표 이런식으로 압도적인 운영이 가능한

나라가...대체 어디있음 ㅠㅠ

미국에게서 배워야합니다 끝없이.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