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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주식 종목분석/전기차

테슬라, 멕시코공장 가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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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론머스크가 멕시코를 선택했는데
비용절감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선택같네요

노동비가 싼국가에서 노동비가 비싼나라로 최대한 자동화생산해서 파는게 유리하니까요

한편으론 멕시코와 그 인근나라에 큰 매출이 나올가능성이 높아보이는데...

마약 판매상이 이제부턴 위험하게 차를타고 배송할 필요가 없어졌죠

그냥 차에 넣어서 차만 보내면되니까

자동차명의는 당연히 노숙자거나 죽은 사람일테고...

우리나라에서도 비슷하게 활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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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멕시코에서 하고 있습니다.  Tesla는 아마도 Model 2, Model Z 또는 그보다 더 일찍 부르는 이름을 무엇이든 발표할 것입니다. 하지만 아마도 9월에 Cybertruck의 출시를 위한 전용 이벤트를 개최한 후에 말입니다.

Elon Musk가 모델 3보다 "작고 명확하게" 될 것이라고 힌트를 떨어뜨렸으므로 모델 2는 이미 고급 개발 단계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Tesla는 또한 마스터 플랜 3에 실루엣을 포함하고 53kWh를 다음과 같이 나열했습니다.  EV 포트폴리오의 새 카테고리의 평균 배터리 크기입니다.

Tesla가 실제로 중국 공급망의 상당 부분을 멕시코로 마이그레이션하고 상하이 수준의 Gigafactory 효율성과 결합한다면 Model 2는 전례 없는 속도, 수량 및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될 수 있는 모든 기회를 갖게 됩니다.  가격.  Elon Musk는 이미 Tesla가 공급망 문제가 최고조에 이르렀을 때 약 33,600달러에 달했던 현재 모델 3에 비해 모델 2의 생산 비용을 절반으로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공급망 압박이 완화되고 리튬 가격이 폭락하고 재설계된 Model 3 Highland가 곧 출시될 예정이므로 생산 비용도 훨씬 낮아질 것입니다.  또한 Tesla는 모델 2가 2033년까지 정부가 배분할 새로운 EV 세액 공제 7,500달러 전액을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모델 2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Tesla는 이미 백악관과 대화를 나눈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국 땅에 최대 LFP 셀 공급업체인 CATL과 함께 공동 배터리 공장을 건설하는 대신 CATL 자체는 멕시코에서 배터리 공장 위치를 ​​정찰했습니다.

미국 정부의 세액 공제는 Tesla가 카드를 제대로 사용한다면 프로그램 기간 동안 무려 410억 달러를 받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현재 중국 공급업체에 멕시코로 확장하거나 이전하라는 압력을 가하고 있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내년 미국에서 판매되는 전기차는 배터리를 포함한 부품의 50% 이상이 북미산이면 7,500달러 전액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Giga Mexico에서 조립된 Model 2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쉽게 충족하고 $20,000보다 훨씬 낮은 보조금 가격으로 제공되어야 합니다. 그 동안 Tesla는 차량당 기록적인 수익 마진을 유지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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멕시코에서 생산해서 미국에 판매

중국에서 생산해서 중국, 한국 , 일본에 판매

외교문제로 무역길 막혀지면

인도에서 생산해서 중국, 한국 , 일본 판매 및 부품공급

전 세계로 판매할 수 있는 망은 모두 정비했네요

한가지 특이한점은

유럽에서 생산기지는 독일로했는데

여긴 노동가치가 높고, 노조도 빡셈

그런데도 이 나라를 선택했다는건

그만큼 다른 유럽국가들이 외교부분에서 도움안되는 나라이거나 돈에대한 신뢰도가 없다는뜻같기도하고...

독일공장은 이해가 잘 안되긴 합니다

이유가 뭐지? 지리적인 문제로 선택했나?


출처 https://www.notebookcheck.net/Tesla-Model-2-launch-tipped-for-next-summer-as-Elon-Musk-replicates-the-China-supply-chain-in-Mexico.724568.0.html?fbclid=IwAR1FR5HJ0zVMI9g7xRmieYZC0XH1KlA4kSyULH1rtaJJv7ffvcM8W_pEsA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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