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뉴스

테슬라 장전 시간외 급등중

반응형

3일 4일 미국 독립기념일이라....

휴장이 될텐데 다들 사고싶어서 난리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만 잘 버티면 좋은 소식많이 들을 수 있을듯 합니다

공매도가 아직도 상환을 못해서 죽을맛인 상태의 종목이 국내에는 에코프로

미국에는 테슬라가있네요

이런 압도적인 성과를 보고도, 지속적으로 비판만하는 애들은 멍총이들 이겠죠....?

월가는 모델S/X가 1.9만대나 판매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 못했기에 마진 상승도 현 주가에 반영되지 않았겠네요.

테슬라 고가 차량 수요로 인한 EPS 상승으로 애널리스트 목표주가의 상향도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경기침체상황에서 이정도 판매량이면

제품성능이 압도적으로 시장의 요구를 맞춰주고 있다 명품이다 라는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모양입니다

Tesla는 2분기에 466,140대의 차량을 인도했습니다. 다음은 판매가 지역별로 분할된 방식입니다.

• 185,600 북미 🇺🇸🇨🇦 +45% (YoY)
• 154,723 중국 🇨🇳 +73%
• 95,500 유럽 🇪🇺 +271%
• 30,317행 +159%

모든 지역에서 기록을 달성한 Tesla에 축하를 보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분기 인도량은 46.6만대 인도에 48만대 생산

그런데 더욱 중요한 사실은 마진에서도 압도적으로 20% 이상 달성하기 위한 테슬라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2분기 실적이라는 점이 더욱 고무적입니다.

모델 S/X의 판매 증가율이 높다는 것은 마진 방어가 상당했을 것이라는 합리적 추정이 가능하며,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3분기 사이버 트럭, 모3하이랜드 출시 전 까지의 공백을 2분기 실적이 훌륭하게 장식하므로써

주가는 이제 300불을 넘어 전고점인 420불도 결코 멀어보이지 않습니다.

테슬라는 그냥 우리 두 아이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테슬라 주식은 우리 아이들에게 부모 이상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성장해서
10년 후 엄청난 배당금과 자산으로
사회로 첫 출발을 시작할 때 더욱 가볍게 해 줄 것입니다.

2032년 저희 아이들은 각각 70억대 자산가로 성장할 것입니다.

돈이 좀 안 되도 본인들이 하고 싶은 것 하면서 즐겁게 인생을 살면서 부모가 오래 전에 투자해준 주식을 오래 보유하면 인생이 어떻게 변하게 되는지 말이 아닌 행동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내가 부자가 되는 것 보다 자식을 부자로 만드는 법을 가르쳐주고 함께 성장하도록 해주면 자식들은 평생 부모의 은혜를 잊지 않을 것이고 자연스럽게 자산의 분리가 이루어져서 서로 독립적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살 수 있을 것입니다.

예전에... 트로이목마라는 악성 바이러스가 우리를 힘들게 했는데 작년 언제 부턴가 테슬라에도 트로이 목마같은 부정적 인도량 예측 데이터를 조작하는 일이 잦아지고 있다.
엉터리 예측치인지는 오래 전부터 알았으나 이제는 하는 짓이 진짜 트로이목마 바이러스 급이다.

이정도면 잘했다라는 분도 있을 수 있는데 그의 2분기 초반 예측치는 428000대 정도 였던 것으로 솔직히 전문가란 양반이 10% 오차면 나나 여러분들 보다 못한거 아닌가? 그걸 6%나 수정해가며 또 맞췄다고 할까봐 걱정했는데

이번에 테슬라가 4%를 초과 달성해서 최초대비 오차율 10%의 불명예를 확정지었다.
이제 고만하자...
언제쩍 트로이테슬라이크냐?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