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가 6개월전보다 자율주행이 더 세밀하게 업데이트되는 중인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업데이트도 대단한 지금, 계속해서 차량도 혁신을 연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향후 재무제표 성장력에서 최상위를 견고히 유지해줄것같은 느낌이네요 역시 믿음이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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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보: 테슬라가 북미에서 완전히 새로워진 스탠다드 모델 S와 모델 X를 출시했습니다. 두 모델 모두 롱 레인지 모델 S/X보다 $10,000 저렴합니다.
모델 S 스탠다드 레인지:
- $78,490
- 320마일 주행 가능 거리
- 3.7초 0-60MPH
Model X 표준 범위:
- $88,490
- 269마일 주행 가능 거리
- 4.4초 0-60MP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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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SX 스탠다드는 동일 배터리팩에 소프트웨어락만 걸린 상태이고 향후 소프트웨어락을 해제하는 프로그램 판매는 계획이 없다고 함. 줄어든 주행거리가 불편하지않은 경우 8-90% 충전 리밋을 신경쓸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항상 100%충전을 하면서 10,000달러 정도 저렴하게 차량구입 가능.
확인결과 제로백도 0.6초정도 줄어드는데 풀악셀시 순간적으로 배터리팩의 파워를 쏟아내야하기 때문에 소프트웨어락 걸린 배터리팩 영향을 받는 것으로 보임.
(테슬라 뉴스) 북미지역 모델SX 스탠다드레인지 출시
최고속도와 제로백 성능이 기존 모델SX와 동일한 것으로 보아 배터리팩 용량만 줄인것으로 추정
* 주행거리 : 모델S 스탠다드 515km (20%감소), 모델X 스탠다드 433km(22%감소)
* 최고속도, 제로백 : 기존과 동일
* 가격 : 10%정도 저렴
❗️테슬라는 모델SX의 트림을 퍼포먼스와 일반차량으로 분리하기 이전에 100D, 90D, 75D 등 배터리팩만 차별화된 차량을 판매한 적이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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