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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주식 종목분석/전기차

Cathie Wood가 Tesla (TSLA) 목표가격 $2,000을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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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시우드 누나 믿고가는 테슬라

테슬라만이 우리 모두를 구원해주리라 라는것에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아래 글들은 테슬라 관련된 많은 정보인데 지수흐름이 좀 무섭지만 금방 잘 해결되고 큰 수익을 보는날이 오리라 봅니다



"Cathie Wood가 Tesla (TSLA) 목표가격 $2,000을 지키며 Bull Flag 패턴을 형성되었습니다."  -9/5/2023 10:57am  -Shutterstock

Cathie Wood이 이끄는 Ark Innovation ETF (NYSE: ARKK)는 화요일에 거의 0.75% 상승하여, ARK Invest의 CEO와 CIO가 Benzinga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자신의 Tesla, Inc (NASDAQ:TSLA) $2,000 가격 목표를 지지한 후에 여전히 상승 흐름이 유지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Wood의 Innovation ETF는 Tesla 주식의 큰 비중을 보유하고 있으며, EV 업계 거물은 노동절 이후 주간에 거의 5% 상승했습니다.

ARKK를 상승 투자하기 위한 레버리지 옵션을 찾고 계신 트레이더와 투자자는 AXS 2x Innovation ETF (NASDAQ: TARK)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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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레이션 및 이자율 우려로 미국 주식시장이 하락했습니다. -9/6/2023 1:47pm. WSJ. Eric Wallerstein

주식시장은 수요일에 미국 경제가 속도를 내고 있다는 새로운 신호를 받은 후에 급락하며, 인플레이션 우려가 증폭되었습니다.

테크 기업 중심의 나스닥 컴포지트가 1.1% 하락을 주도하여 대형 지수가 모두 하락했습니다. 올해 최고의 수익을 기록한 몇몇 기업은 가장 큰 손실을 겪었습니다. Nvidia와 Apple의 주가가 모두 3% 이상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이 손실은 부동산 회사 주식부터 제조업체와 은행 주식까지 포괄적이었습니다. S&P 500 지수의 구성 부문 중 9개가 하락하면서 이 지수는 0.7% 하락했습니다. 다우 산업 지수는 0.6% 또는 199 포인트 하락했습니다.

경제의 서비스 부문은 8월에 연속 8개월째로 확장되었으며, 이는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조사한 경제학자들의 기대치를 능가했습니다. 고용, 물가 및 신규 주문 모두 이전 달 대비 상승했습니다. 노동 시장과 소비 지출의 탄력성은 인플레이션 압력을 통제하려는 중앙은행권의 노력을 복잡하게 만들었습니다.

투자자들은 경제가 침체의 징후를 보이지 않는다면 인플레이션이 연방준비제도의 목표 수준에 가까워질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자율이 상승하면 주식 대안으로 높은 수익률의 투자가 늘어나며, 가계와 기업 모두에게 대출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저희의 주요 우려는 다가오는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가속화되는 것입니다,"라고 노스엔드 프라이빗 웰스의 최고 투자 책임자인 알렉스 맥그라스가 말했습니다. "에너지 및 상품 가격은 몇 달 동안 상승하고 있으며, 이것이 저희의 관심을 끄는 가장 큰 요인입니다."

채권 가격은 수익률 상승에 따라 하락하며, 투자자들의 예상보다 오랜 기간 동안 이자율이 제한적으로 유지될 것을 우려하는 것을 반영했습니다. 10년 만기 국채의 수익률은 4.267%에서 4.289%로 상승했습니다. 연방준비제도의 정책 기대치에 더 민감한 2년 만기 국채 수익률은 화요일에 비해 5.022%로 상승했습니다.

월스트리트는 중앙은행이 올해 다시 금리를 인상할 것인지에 대해 의견이 분분합니다. CME 그룹 데이터에 따르면, 선물 시장에서는 연방 기금 금리가 5.25%와 5.5% 사이에 유지될 것인지, 아니면 내년까지 0.25% 포인트 더 오를 것인지에 대한 확률이 반반입니다.

다음 주에는 소비자 물가지수와 생산자 물가지수 보고서가 예정되어 더 주목받을 것이며, 연방준비제도의 최신 베이지 북은 미국 전역에 걸쳐 경기 불황이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팬데믹 지원금의 누적 저축이 고갈되고 고용 증가가 둔화되며 연체율이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상승하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가는 화요일에 사우디 아라비아와 러시아가 유류 생산을 축소하겠다고 발표한 후 10개월 만에 최고점을 기록했습니다. 항공사들은 연료 비용이 이익을 침해하고 있다고 경고하고 있으며, Southwest Airlines 주식은 2.6% 하락했습니다. 이는 물가가 경제에 영향을 주기 시작하고 있다는 신호로 해석됩니다. 이에 맥그라스는 연방준비제도가 올해 한 번 더 금리를 인상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경제가 여전히 호황을 이어가는 동안, 일부 투자자들은 심각한 침체 우려가 사라지면서 주식이 혜택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올해의 랠리는 8월에 조금 빠르게 잠잠해지며, 미국의 주요 3개 지수는 지난 두 달 동안 큰 진전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가 사라지면 주식 시장이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말하는 투자자도 있습니다. 올해의 랠리는 8월에 속도를 줄이고, 미국의 주요 3개 지수는 최근 두 달 동안 큰 진전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소문이 없어질 것을 기대하는 투자자도 있으며, 이들은 현금이 많이 보유된 상태에서 주식을 지원하는 데 들어갈 것으로 예상하며, 이것이 랠리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연방금리 인상에 대한 우려가 달러 가치를 높였습니다. 일본 엔은 달러에 대해 10개월 동안 최저치를 기록하여 도쿄의 개입 더욱 감시하는 상황입니다. 일본의 니케이 주가지수는 상승하였으며, 유럽 주식은 하락했습니다.

AMC 엔터테인먼트 주식은 40,000,000주까지 판매할 계획을 발표한 후 37% 하락하여 사상 최저치에 이르렀습니다.

기술 주식의 최신 랠리가 지속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역사가 보여주는 것은 무엇일까요? -9/5/2023 12:34pm Teresa Rivas - Barron's

만약 분산 투자가 장기 투자 성공의 열쇠라면, 기술 주식의 최근 반등은 이 섹터의 2023년 랠리가 아직도 힘을 잃지 않았음을 보여주는 희망을 제공합니다.

2023년 초에 이루어진 랠리에 대한 많은 회의감은 주로 몇몇 대형 기술 기업인 테슬라 (티커: TSLA), Nvidia (NVDA), Meta Platforms (META), Apple (AAPL), Microsoft (MSFT), Alphabet (GOOGL), 그리고 Amazon.com (AMZN) 등의 큰 기술 기업에 의존하고 있어서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우승자들의 서클은 올해가 진행됨에 따라 확장하기 시작했으며, 8월에 기술 섹터가 잠시 판매되었던 후에도 이러한 패턴이 재등장했습니다. 이번 섹터의 최근 반등은 몇몇 중요 기업뿐만 아니라 다수의 기술 주식이 8월 최저점에서 상승한 것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시장 분석 회사 SentimenTrader의 분석가들에 따르면, 이러한 다양성은 지속적인 기술 수익에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역사는 다양한 섹터 주식에 의해 주도된 기술 랠리가 중장기 수익을 예상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회사는 더 많은 2/3 이상의 기술 주식이 10일 이내에 판매에서 상승했다고 지적합니다. 지난 5년 동안 기술 섹터가 유사한 추진을 경험한 후에는 이러한 신호가 특히 3개월과 6개월 기간 동안 지속적인 이익을 예고했습니다. 2018년에는 10일 동안의 기술 주식 상승이 3개월과 6개월 동안 각각 3.6%와 9.2%의 이익을 가져왔으며, 2022년에는 기술 주식이 다음 3개월 동안 5.5% 상승하고 그 다음 6개월 동안 16.5% 상승했습니다. 1952년 이래로 이 패턴은 다음 6개월 동안 섹터의 82% 이긴 비율과 "무작위 수익보다 훨씬 높은" 14.3%의 중간 수익을 예고했습니다.

물론 몇몇 투자자는 아직도 기술 섹터가 멀티이어 최고점에 가까운 상태이며, 섹터의 빠른 상승이 차트가 급격히 상승한 뒤 급격히 하락할 수 있다는 우려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SentimenTrader는 이 부분에서도 역사가 기술에 더 많은 이익을 제공한다는 입장입니다. 이 회사는 S&P 500 정보 기술 섹터가 200일 이동 평균을 상회하고 직전 3년 최고치에서 5% 이내일 때 빠른 범위를 가진 기술 밀려임이 일어난 7가지 사례를 조사했으며, 그 중에서 단 한 번 (1980년) 블로우오프가 발생했습니다. 그 경우에는 이익률이 두 자릿수로 감소한 후에도 기술이 "역사상 가장 큰 풀런 중 하나를 시작했다"고 지적합니다. 다른 6개 신호는 중장기 이익을 예고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올해 기술 주식을 사기 위해서는 많은 동기 부여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2022년의 판매 후 기술 섹터가 빠르게 왔다갔다하는 것에 대한 우려가 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최근의 이익이 헛된 희망이 아님을 입증하는 역사적 증거가 제공됩니다.


개인적으로 카메라에 한표
레이저는 행인 시력 안정성문제가 해결되어야...
[Tesla의 자율주행 V12]
(Feat. AI의 1st리얼 상용화=FSD)

☑️Tesla가 연내 FSD 베타를 종료하고 정식 상용화에 성공한다면, 시장은 AI를 기반으로하는 거대 유틸리티의 첫번째 상용화에 강렬하게 반응할 가능성이 크고, 투자자들은 FSD의 확장성(무인택시, 무인배달 등)에 대하여 상상하기 시작할 것(=미래 실적 반영 시작)

•현재 전세계에 주행중인 Tesla차량은 450만대가 넘은 상황이며, 이중 FSD를 구매하여 사용중인 차량은 겨우 100만대 미만(약20% 수준)으로 파악

•머스크는 최근 X를 통해 지속적으로 FSD 베타버전 종료+정식버전 시작에 대해서 언급중이며, Tesla는 때맞춰 북미 FSD 가격을 20% 인하하며 소비자 진입 허들을 낮춤
(자동차 60개월 할부구입시 FSD $12,000 = 월 $200+@ 수준으로, 월간 구독모델은 $199~$299 정도로 추정가능)

•미국은 사회적으로 용인된 신기술(서비스)에 대해서는 스스로 결정한 사용자들에게 책임까지 지게하는 시스템으로, FSD가 상용화되는데에 국내와 같은 엄청난 허들은 없을 가능성이 높음
(예컨대 샌프란시스코에서 모빌아이는 이미 500대 규모의 무인택신 운영중)

•Tesla의 FSD는 카메라(눈)을 기반으로 방대한 운전데이타(상황에 따른 운전자의 대응방법=빅데이타)를 수집하고, 슈퍼컴퓨터(뇌)가 이를 분석/학습해, 카메라(눈)에서 수집되는 상황에 최적화된 결정을 지시하고 이를 수행(FSD)하는 형태

•Tesla는 이를 위해 이미 초기 디자인시점부터 모든 차량에 과다한 수량의 카메라를 탑재해오고 있으며, FSD의 정식런칭시 이미 FSD를 구매한 20%를 뺀 나머지 80%(약360만대)차량에 FSD를 새롭게 판매 가능(추가 모듈 장착 등 불필요)

*이와 별개로 Tesla차량에는 내부에 카메라 1개가 탑재되어있는데 이것은 추후 무인택시로 활용을 위한 준비라고 머스크는 언급한바 있음

•Tesla의 카메라기반의 자율주행과 다르게 Lidar기반의 자율주행은 레이저를 목표물에 방출하고 빛이 돌아오는 시간을 측정해 사물을 인식하고 이를 기반으로 특정 상황(변수)에 대하여 각각의 지시(소스코드)를 설정하는 형태로 구현되어 오류가능성은 낮지만, Lidar센서의 비용과 기존 운행차량에 모듈 탑재 이슈, 운전상황에서 발생하는 모든 경우의 수를 전부 소스코드화하기에는 너무 광범위해진다는 문제점 등이 있음

•만약 Tesla의 순수 카메라 기반 FSD가 상용화에 성공하고, 지난 2분기 실적발표에서 머스크가 간략히 언급한 것처럼 Tesla의 FSD가 경쟁 완성차에 채용된다면, FSD관련섹터가 글로벌하게 주도주 역할을 할 가능성이 있음

•Tesla FSD의 성공적 상용화는 chatGPT레벨의 AI상용화를 뛰어넘는, AI기반의 첫번째 유틸리티 상용화로, 세계적으로 큰 이슈가 될 수 있다는 판단으로 FSD관련 국내외 기업들에 대한 관심 필요

SMART한 주식투자



출처 http://global-autonews.com/bbs/board.php?bo_table=bd_010&wr_id=7732&fbclid=IwAR2jHPo5MxrNajW2Hs3w5nunOpU0xTQvVKCxNRYUTw9DzwX0kYYOE5Zzy1I

테슬라, 기가 상하이 누계 200만대 생산 돌파

테슬라가 2023년 9월 6일, 기가 상하이의 누계 생산대수가 200만대를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기가 상하이는 2019년 1월, 미국 이외 지역에 테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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