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종목분석

대화제약 분석

반응형



대화제약은 그동안 거래량도 없이

횡보하면서 우하향나오는중 이네요

고점에서 대부분 주체가 이탈하고

분할매도, 손절나오며 계속 주가가 밀려내려온 것으로 보여집니다



공매도는 없는종목이라

개인기법이 대량매집해주는지가 앞으로 중요한 종목이네요

신용이 좀더 증가하면 단타는 많이 나올것같은데

아직까진 거래량이 너무 없어서

손절이 더 많이 나와야하는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다들 고점에 물려서 별다른 대응을 하지않는경우에는

크게 오르기보다는

단기 급등 후 윗꼬리

하락 후 아래꼬리달고 오르는식으로 반복패턴 보여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나라에 외인이 꾸준히 나가면서도
지수반등시 꾸준히 매수를하는데

거의 몇달간 지수전체적으로 수급넣는 매매를하다가

오늘은 이 종목을 직접적으로 보고 단타치다가

물량던지고 나갔네요



요 몇주 몇달간 매수한물량 외인이 직접 수급넣으면서 단타치고 나간것으로 보이고

이후 개인기법이 바닥지켜주고 더 올려주면

새로운 매집이 될겁니다

만약 그냥 빠지게되면

일반개인만 또 물린거거나

원하는 물량이 채워지기까지 근처에서 매수했다

멈추었다 , 외인이 던지면 받아먹고, 일반개인이 던지면 받는식으로 꾸준히 수량늘려가는지 보셔야할것 같네요



몇달동안은 지수에 따른 횡보, 소량매수외엔

별다른 큰 매수는 없었고 하락하는동안 방치되었네요




2021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7.6% 증가, 영업이익은 35.3% 감소,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제품 매출 비중이 약 77%로 도매업체와의 직거래를 통해 비용을 절감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음. 매출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나 비용 상승폭이 커 이익은 감소하였음.

수출을 다양화하여 기존 완제품 수출사업을 기반으로 원료의약품 및 건식 사업, 독일 관계사와 연계한 화장품 및 의료미용기기 등의 사업을 확장 중에 있음.

ㅡㅡㅡㅡㅡㅡㅡㅡ

재무도 그저그러니 외인 기관은 별 관심은 없어보입니다

개인기법이 다시 작업해줄때까지 기다리는 방법밖엔 없을것 같고

신저가 팔때 외인이랑 단타하면서

물량 싹 가져가는 주체가 다시 나와줄때까지 기다려야할것으로 보입니다


#대화제약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