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종목분석

SK바이오팜 분석 / 국내주식 바이오주중엔 가장 매력적인 종목인데 지수악재가 터질까봐 바닥은 예측이 안되네요

반응형



sk바이오팜은 7~8만원에 강한 반등점 , 지지선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지수가 조용할경우 엄청 좋은 매수자리이긴 합니다

근데 만약 전체장이 계속 눌림 + 조정당할 경우

매수주체가 없고 손절은 계속 나올테니

바닥을 짐작하기가 매우 어려울것같네요



지금 국내주식 중대형주, 특히 공매도가 가능한
종목들이 하나둘 공매도비중이 증가하는 중입니다

지금당장 바로 하락하지는 않더라도
상승을 못하게 막아두는거라, 꾸준히 나올수록
주가가 힘이 많이 빠질겁니다



신용은 살짝 감소했고

별다른 큰 움직임은 없네요

약 6개월동안 기관 외인은 계속해서 분할매도
자전매도 + 공매도 차근차근 증가시키는 중이고

다시 재매수를 거의 하질않습니다

지수 전체적으로 매수들어왔다가 분할매도
나오는 형식으로

짧은 반등나왔다가 우하향하는 패턴을 그리네요




87000원이 매물대라

이 구간 뚫어서 양봉지지나오면

공매도도 어느정도 멈추었다가 다시 증가할것 같고

위 가격 매물대 확실히 뚫어서 상단에 지지선 만드는지가 중요합니다

바닥은 82000~83000원 지지받고

아래꼬리달거나  , 이 위로 종가는 상승하는식으로 마감헤야 신규매수는 꾸준히 유입될것 같네요



어제는 외인 단타
기관 외인 매수가 종합적이었고

다시 자전매매가 나올가능성이 높아보이긴 하네요




2021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795% 증가, 영업손실은 79% 감소,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동사는 유럽지역 기술수출 및 EC 판매허가 획득(2021년 3월) 및 유럽시장 출시 (2021년 6월, 제품명 ONTOZRY®), 일본지역 기술수출(2020년 10월) 등의 성과를 거둠.

동사는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혁신 신약 개발에 앞장서 왔으며 글로벌 종합 제약사로 발돋움을 계획하고있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21년9월 실적이 부족했는데

최근 기사보니 회사가 슬슬 좋아지네요

종목 자체는 분위기가 많이 좋아지는게 느껴집니다

앞으로 재무제표에도 많이 변화는 있을것같네요

이번해 미장만 금리인상 + 인플레이션 + 양적긴축
잘 넘어가면 좋은 매수점(장기투자하기 좋은자리)
분명 줄것같습니다


평단 관리 차근차근 잘 하시면 될듯합니다.

지금 가격대가 바닥일수도 있긴한데
지수악재로 인해서 변동폭이 더 커질 수 있느니
시황을 차근차근 살피면서 분기분석하고

비중 늘려나가는게 안전할겆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661208

신약 '잭팟' 터졌다…SK바이오팜 '260억→4186억' 매출 대박

SK바이오팜이 자체 개발한 뇌전증 신약 ‘세노바메이트’를 앞세워 작년에 사상 최대 실적을 냈다. 후보물질 탐색부터 시작해 20년에 가까운 시간을 투자, 개발해낸 ‘똘똘한 신약’ 하나가 제

n.news.naver.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