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람으로서...요약하자면
테슬라는 성장평가를 매년 혹은 2년단위 새로운 공장이 만들어지고 대량생산 대량판매가 이뤄지는게 유지되는 조건으로 지금까지 미래가치 선반영으로 평가받음.
근데 미래에 공장도 증설안됨, 지금 판매중인 공장도 멈추고 재고증가, 직원해고....
2분기때 괜찮아질거라고 했던 머스크말을 믿는다면 실절발표 후 그곳이 바닥일 수 있는데... 경기침체 시작점이면 2분기에도 공장증설은 없을테고 차량판매량이 고만고만하면...심각하긴함 왜냐면 로보택시, 로봇 다 비용은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갈것만 많음 아직 매출 및 수익성 나오는게 아님.
내가보기엔 보상패키지 이상의 무언가를 주지않으면
회사를 계속 흔들것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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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주식은 여전히 압박을 받고 있으며, 회사는 여러 모델의 가격을 인하하고 있습니다. MarketWatch 4/22/2024 5:02am
테슬라 주식회사는 최근 미국, 중국 및 유럽에서 자사의 몇몇 전기 자동차 모델 가격을 대폭 인하했습니다.
이 가격 인하는 미국의 모델 Y, 모델 X 및 모델 S에 대해 각각 2,000달러, Full Self-Driving 운전자 지원 모드의 가격을 12,000달러에서 8,000달러로 크게 낮추었습니다.
이와 유사하게 중국의 여러 모델에 대해서도 2,000달러의 가격 인하가 이루어졌으며, 테슬라는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도 일부 모델의 가격을 조정했습니다.
회사의 CEO 인 일론 머스크는 테슬라의 매우 무거운 책무를 언급하며 예정된 인도 방문을 연기했습니다.
테슬라는 곧 분기별 실적을 보고할 예정이며, 주식은 7회 연속 하락하며 현재 3% 가량 하락했습니다.
올해는 테슬라에게 도전의 해였습니다.
주식 가치가 40% 하락하고, 낮은 납품, 분석가 평가 하락, 중국으로부터의 강화된 경쟁, 사이버트럭 리콜 및 해고가 있었습니다.
또한 머스크와 테슬라는 올해 초 법정에서 무효화된 대규모 보상 패키지를 복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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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시우드는 계속 테슬라를 엄청 좋게보고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많은 위기가 올듯하네요 ㅠ .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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