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중국내 Enhanced Autopilot
오토파일럿 구독 을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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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월가애들도 계산기를 다시 뚜드려야할듯
미국 + 중국 + ??? 또 누규?
FSD 라이센스
포* ? 하는가 여부? + ????? 또 누규?
하나씩 추가될때마다의 파급력 + 플랫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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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차져 생각하면 일단 포드가... 자체개발 다 포기하고
테슬라한테 바짝 따라붙어서 가려는건 보여지니까
FSD도 가장 먼저 따라오리라 기대하고 있죠
테슬라와 포드의 어닝콜을 읽어보면 완전히 다른 세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테슬라 어닝콜 내용 : 차세대 전기차, AI, 컴퓨팅, FSD, 로보택시, 옵티머스, 에너지 저장 등등
포드 어닝콜 내용 : 내연기관, 하이브리드, 포드 프로, 아주 일부분 전기차 등이 대부분이고 AI, 컴퓨팅 등등에 대한 미래기술은 전혀 없다.
포드가 FSD를 라이센싱 한다고 해도, 의미있는 결과가 나오려면 몇 년 걸릴 듯 싶다. 현재 완성차 제조업체는 밥 먹고 살기도 힘든데 FSD 라이센싱은 너무 이른 선택일듯.
중국의 위대함을 막는 가장 큰 원인은 중국의 민족주의이고,
중국의 위대함을 가장 잘 알고,
그것을 이용할 줄 아는 유일한 기업이
바로 테슬라이다.
중국이 지나친 민족주의와 중화사상에 얽매이지 않았다면, 이 세상은 벌써
온통 중국기업의 세상이었을 것.
중국의 발전을 후퇴시킨 역사는
천안문 사태이고 그 이후로 현재
그리고 앞으로도 영원히 미국을 이길 수 없는 이유이다.
억압된 자유는 인간의 창의적 생각을 억누르게 만들고,
그 끝은 이미 정해져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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