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뉴스

보수중에는, 유승민이 그나마 정상인

반응형

유승민 펌글 ))) 독일이 일본의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에 대해 공개적으로 반대했습니다.

16일 삿포로의 G7 기후에너지환경 장관회의에서 니시무라 일본 경제산업상이 "오염수의 해양 방류를 포함한.. 일본의 투명성 있는 대응이 환영받았다"고 말하자, 독일의 렘케 환경부 장관이 "오염수 방류에 관해서는 환영한다고 할 수 없다"고 분명한 반대 의사를 밝힌 것입니다.

태평양에서 멀리 떨어진 지구 반대편의 독일도 오염수 방류를 반대하고 있습니다.

우리 정부도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에 대해 분명한 반대 입장을 밝혀야 합니다.

원전산업의 옹호자인 IAEA의 검증만을 믿고 있을 게 아니라, 우리 정부는 태평양 연안국들과 연대하여 오염수 방류의 위험을 알리고 철저한 검증에 나서야 합니다.

우리 국민의 안전과 생명에 관련된 일에는 결코 적당한 타협과 양보가 있어서는 안됩니다.

#유승민 #후쿠시마 #오염수방류 #원전 #일본 #독일 #G7환경장관회의 #삿포로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3884072?sid=104

독일 환경장관, G7 회견서 日에 반발…"오염수 방류 환영 못해"

日경제산업상 "일본의 오염수 방류 환영받았다" 발언에 제동 박상현 특파원 = 슈테피 렘케 독일 환경부 장관이 지난 16일 주요 7개국(G7) 회의 기자회견에서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오염수에

n.news.naver.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