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뉴스

카카오톡방 받은글 찌라시 너무 웃기네요 , 북한군 25000명을 보내주면 러시아군이 최신무기를 주기로 했다고? ㅋㅋ

반응형


받은글 이라고하면서 카카오톡방에 찌라시돌던데

진짜 이걸 ㅋㅋㅋ 믿으라고 돌리는거니 보수들은...

생각없이 외교하는 인간을 뒤에서 설명붙여주느라 다들 고생이 많네요


북한군 25000을 우크라이나 침략에 제공해주면

최신 러시아 잠수함이랑 무기를 러시아가 북한에 준다고 했다는데...

지금 러시아 최신무기 다 똥망으로 미국한테 발리고 있구만... 대체 뭘 받아온다는건지 ㅋㅋ



윤석열이 첩보를 입수하고 혼자서

러시아에게 북한군 25000명 우크라이나에 보내면

우크라이나에 살상무기 지원할꺼야 라는 주장을

했다는건데.. 그런경우 미국이 먼저반응하지 ㅋㅋ

와 윤석열이 반응함... 그동안 예민했던적이 있나 안보위기에? 산불나도 술먹으러가는 양반인데 ㅋㅋ


내가보기엔 김정은이 윤석열보다 외교싸움

수 싸움은 더 잘함...ㅋ

그냥 아무생각없이 던진말가지고 여기저기 아무정보 끌고와서 핑계만들기는...


현대차만 이번 러시아도발로 수조원 돈날리게 생김.

우리나라 기업들 전체가 가난해지고있는데

북한이 그랬다한들, 러시아가 그랬다 한들 입을 꾹 다물고 있었어야지

돌려말할 수 있는방법은 충분히 많았다.

우리나라 기업들이 러시아로부터 받을돈이 얼만데...

또 이명박처럼 돈대신 추락링스헬기 받아와서

전국 소방관한테 주고 추락사 시키는 구도로 가지나 말길



지금 제일 웃긴건...ㅋ

러시아 신무기가 지금 어디있음

단순 총기만해도 다 녹슬고 발사도안되는 총가지고

전쟁을 일으켰는데...ㅋ

물량전으로 대충하면 , 다 도망갈줄 알았던거지

생각없는건 푸틴이나 윤석열이나... 똑같음



러시아 잠수함 , 전투기 무기를 북한이 받아온다고

25000명 군인을 보낸다?

그동안 북한이나 우리나라에 들어온 러시아제 무기가

똑바로 작동했던게 있었나?

신뢰도가 0에 가까운데 이상한소리하는것 보면

우리나라가 선동정치에 얼마나 취약한지 아직도 티가난다.


러시아는 지금 핵미사일 발사버튼 눌러도

발사는 되는지 궁금한 시점이구만...ㅋ

발사대 뚜껑도 녹슬어서 안열릴것같은데...



지금 러시아군은 밥차도 똑바로 보급이 안되서

중국제 밥주는데

맛없다고 땅바닥에 버리는 수준임...

유통기한 지난음식을 주고 있는데 대체 어떻게 싸움..ㅋ

이런 상황에서 북한군 25000명이 참전하면

가는동안 드론폭격에 트럭에서 대부분 사망하고

주요 전력은 다 잃고

도착해서는 참호파고 싸우다가 굶어죽을게 뻔한데

김정은이 북한군이 이렇게 약하다 라는 이미지를

전 세계에 선전하고 싶을까...?


자기왕국 지키려고 핵무기만들어놓고

쳐들어오면 버튼누를거야로 선전하는 양반한테...

=ㅅ=

윤석열 지지자들은 핑계좀 그만 만들길...

그냥 하는행동보면 어떤식으로 움직이는 사람인지
다 데이터가 나와있는데 아직도 박정희식 포장을 하고 있네....

노무현대통령은 그 좋아하는 술도 대통령이 최고 명령권자라고 비상시를 대비해서 한번도 드시지않았던 분인데

이런사람이 안보에 예민하게 반응하면 믿겠지만
매일 술먹으러가고 이태원 참사때도 왜 이렇게 많이 죽은거야 여기서?

라는 질문을 하는 사람이... 뭔 대응을 했다고 포장을 하는건지 이해를못하겠네요

회의나 잘 참석좀해...! 브리핑 하나도 경청을 안하니까
동문서답하는거 아녀...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