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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뉴스

압력 지속적으로 과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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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F 2인자의 경고…"인플레 압력 지속적으로 과소평가" news1.kr/articles/50891… / 현재로서는 정책이 충분히 긴축적이지 않고 중앙은행은 이른바 '빈혈성' 물가상승이 특징이었던 지난 10년보다 더 지속적 물가압력을 예상해야 한다고 그는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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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의 FSD 차량은 14시간마다 1백만 마일을 주행하고 있으며, 이는 @GM  자율주행차 프로젝트인 크루즈의 누적 주행거리가 2백만 마일에 불과한 것과 비교됩니다."

"과거를 거슬러 올라가면 지금과 같은 기하급수적인 성장 스토리를 예측하기란 매우 어려운 일이며, @TSLA가 그 완벽한 예입니다. 향후 5년 동안 예상되는 가치는 주당 2,000달러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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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는 7월 3일 (월/한국 기준) 2023년 2분기 생산 및 배송 수치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 발표 시간은 7월 3일 오전 00:00~02:00 사이로 예상되며, 테슬라는 13분기 연속 2일(미국 기준)에 데이터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 현재 월가 컨센은 44.8만대이며, 이는 최종 발표를 앞두고 변경될 수 있습니다.

Garry Black - 테슬라 다운그레이드 •

CNBC 에 나와 간만에 밥값하신 게리옹

테슬라의 이번 다운그레이드는

펀디멘탈, 실적등과 상관없이

많이 올랐으니 내릴꺼라는 막연한 기대에

장황한 개소리를 덧붙인 월스트릿의

장난질이며 돌이켜본 그들의 정확도는 ‘쇼킹’

개소리는 그냥 듣고 흘리시라~~~ㅋㅋ

cnbc.com/video/202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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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산업의 역사를볼때 자율주행이 테슬라만 가능할거란 생각이 어리석다>는 게리의 생각은 전제부터 틀렸다. 근거로 든 과거 자동차산업의 역사는 지금의 변화 범주와 난이도를 커버하지 못한다. 이건 인류가 못가본길이 맞고 이걸 테슬라가 해낸다면 다른 후발업체도 해낼거라기엔 너무나 고난이도의 문제. <자율주행이란 기술자체도 그렇지만 범용성을 기반으로 이익을 만드는 구조는 더 높은 수준의 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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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ron's 오피셜 - 테슬라는 AI 기업 •

최근 Nvidia 의 약세는 Tesla 가 이유래요

테슬라는 최근 4번의 다운그레이드를 당했고

둘은 AI 대표주이기에 함께 떨어진거래요

그리고 투자자들 탓을 합니다

AI 대표주??? 테슬라가??? 갑자기???

아니라며??? 벨류에이션 말이 안된다며???

이제 그럼 말이 되는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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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러-엔 당국개입 경계

달러-엔 환율이 143엔을 넘은 가운데 T. Rowe Price의 Quentin Fitzsimmons는 150엔선이 “상당히 예민해 보인다”고 진단.

칸다 마사토 일본 재무관은 최근 외환시장 움직임이 급속하고 일방적으로 보인다며, “과도한 움직임에 적절하게 대응하고 싶다.
모든 옵션을 고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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