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실적발표가 다가오는데, 어떻게 발표가 나올지 참으로 기대가 됩니다
cpi는 지난달부터인가... 잘 나오면 단타치고 빠지길 반복하네요
흐음... 장기적인 추세는 역시 실적발표 무난하게 잘 끝나고, 리밸런스 이슈도 지나가야? 변화가 오지않을까 싶습니다
공매도쟁이들 입장에서는 지금 더 공격적으로
대량매도 공매도쳐서 손실을 조금이리도 복구해야하는 타이밍에 다시 왔는데...
만약 이번 이슈도 무시될만큼 또 올라가게되면
공매도 멸망? 자살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구간에서 3달~6달만 늘어지더라도 공매도들 입장에서는 엄청 속타는 상황이 연속되죠
그렇게 하나둘 상환과 동시에 롱 포지션으로 바뀌게되면 갑자기 찬양론자가 늘어날 수도 있을듯합니다
요즘 일론이 개인집 짓는다고 횡령이다 주장하는 말도 많고
FSD는 사기다 주장하는 분들도 많은데... 인마들 공통점이 per이 높으니 공매도치면 대박날 수 있다는 희망이 강합니다
우리나라는 롱으로 매수했다가 다 물리는데
미국은 장이 너무 너무 늘 좋으니까 정신나간애들이 숏으로만 한방을 노리는? 바보들이 많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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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SD 소프트웨어로 인한 수익이 얼마나 나올 것이며, ESS 에너지 사업 역시 기대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테슬라의 판매량과 인도량 증대가 마진율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가이다
2023년 상반기 미국 전기차 판매실적
테슬라 336,892
현기차 38,457
제너럴모터스 36,322
폭스바겐 26,538
[3개월에 1억 마일 추가된 FSD beta mileage]
얼마전 CVPR에서 있었던 아쇽의 프리젠테이션을 보다가 누적 FSD beta mileage를 보고 깜짝 놀랐다. 분명 1분기 실적 발표때
1억 5천만 마일이었는데, 6월 중순에 발표한 자료에서 2억 5천만 마일!! 🤯 테슬라 차량이 점점 더 도로에 깔리고 더 많은 차량들이 FSD beta로 운행되면서 이 숫자는 점점더 기하함수로 올라갈 것이다.
< 23년 상반기 미국 전기차 판매량 순위 >
당연한것이지만,
상반기 미국 전기차 판매량에서 테슬라가 압도적 1위였습니다.
모델Y가 20만대
모델3가 10만대
그 뒤로
GM의 볼트가 3.3만대
리비안의 R1T,
폭스바겐 ID4가 1.6만대 순입니다
모델S와 X 또한 각각 1만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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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이래서 철강 기업들이 그르케
테슬라랑 일론을 싫어했구나...
역시 눈에 보이는 적이 전부가 아니였어...
자동차 제조사들이 하나 둘씩 테슬라 따라서
기가 캐스팅 사용하면... 철 의존도가 줄지...
그럼 JFE 처럼 자동차 산업에 크게 의지하는
철강 기업들은 압박을 많이 받겠네...
그르게 미리미리 준비 좀 잘 하지... ㅎㅎ
reuters.com/markets/comm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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