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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자동차회사 대형기업들 3개 노조가 파업에 들어갔는데, CEO연봉과 괴리율이 너무 심하다고 생각되나 보네요
장기적으로 풀어나가야할 문제가 커진듯힌데
경영진들이 어떤방식으로 해결점을 찾으려할지 궁금해지네요
이 부분이 해결이 늦어질 경우 미국증시 조정이 더 깊어질 수 있어보입니다 비용도 상대적으로 많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인플레이션도 증가하는중인데... 경영진들이 미리미리 연봉삭감을 해야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해결점이 생각보다 쉽지않을듯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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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3 노동자의 욕구가 터져 나온 구조임
CEO와 경영진의 급여와 보상이 자기들 생산성 증가에 의한 보상과 너무 차이가 난다고 주장.
노조 유무와 상관없이, 극단적인 양극화
경쟁력 상실 및 분배의 비효율성
이런 회사가 근로자 임금 올려주고, EV전환 물 건너감. 구제금융(?) 외는 답이 없는 것 아닌지? 그렇다고 CEO급여를 차감하여 근로자에게 주지는 않겠지요?
시간당 페이는 테슬라근로자가 빅3보다 낮지만, 테슬라는 체계적인 주식보상제도로 열심히 하면 부자된다고 근로자들 오늘도 더 열심히 일함.
테슬라에 더욱 많은 업체들이 종속될 수 밖에 없는 구조이네요.
자체적으로 EV생산 할 수 없는 빅3,
생산 시 적자 더 누적.
알렌씨가 언급한 EV부품도 라이센싱 할수 있겠네요.
새로운 빅 3로 다시 정립하는 것외에는...
현대도 오늘 협력업체 부품차질로 자동차 생산 문제 있을 수 있다는 기사 잠시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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