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에 여러가지 이야기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연결방법

반응형

현대카드에 대해서 일반적인 문의는 오전9시부터 ~ 오후6시 사이에 가능하며 문의전화번호는 1577-6000 입니다. 

 

결제대금 문의 , 포인트 문의, 결제일 변경문의 , 연회비 변경문의 , 출금계좌 변경문의 , 가상계좌 입금 문의 등등 일반적인 혜택이나 여러가지 바우처 등 문의는 일반고객센터 위 번호로 연락하시면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및 승인관련된 문의는 24시간 연결가능하며, 도난이나 보이스피싱 및 미사용결제가 나왔을경우 문의하시는건 

1577-6100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종종 술먹고 단순 취소해달라고 요청하는 이상한 인간들이나... 자기가 결제해놓고 무조건 내가쓴게 아니니 취소해달라는 인간 등등 다양한 진상들이 있는데... 되도록이면 정직하게 살았으면 합니다 

 

요즘은 상담원에게 욕설하면 기업들은 쉬쉬해도 개인이 고소하는 경우가 많기떄문에... 형사고소 들어가게되면 경찰에 끌려가서 조사받고 벌금형 받고 그다음 민사소송 들어오면 피해보상까지 해줘야합니다 

 

요즘은 선생님들도 자살하다보니 사회적으로 이쪽에 굉장히 법이 강화되는중이고 검,판사들이나 경찰들도 단순하게 넘어가지않고 있기떄문에 배려와 용서를 탑제하시고 상담받으셨으면 합니다 

 

 

외국인의 경우에는 1899-6111번으로 연락하시면 외국인 대상으로 하는 고객상담 서비스도있기떄문에 쉽게 설명듣고 안내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이 번호도 마찬가지로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주말제외) 평일 업무시간은 동일합니다

 

자기는 쉬면서 주말에는 일하라는식으로 진상피우는 전화하는 분들도 많다고 블라인드에 올라오는데... 진짜 인생 꼴볼견으로 살지말고 기본적인 예의를 갖추고 살아가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해외에서도 한국으로 전화해야하는 긴급한 경우가 나올 수 있죠,  그런 경우에는 82-2-3015-9000번으로 연락하시면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번호는 24시간 운영되는 번호로 카드분실 도난 등 분실신고 센터로 연결되는 번호입니다 최근에는 금융피해를 당한분들? 보이스피싱에 노출된 분들도 많이 연락하고 있는 긴급전화이기때문에 되도록이면 쓸대없는 문의로 방해하진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라인드에 보면 꼭 새벽에 전화해서 카드 탈퇴해달라고 한다던지, 서비스혜택이 적용안된다던지 이기적인 인간들이 많이 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요 다른사람들 수백 수천만원 사고매출 나오는거 막으려고 있는 부서인데 몇천원 몇만원 캐시벡 안되었다 할인 적용안되었다 등 이런 문의로 몇십분 몇시간 민원거는 쓰레기들도 많다고합니다 

 

다른사람들에게 피해주면서까지 그렇게 살고싶을까요 증말... 되도록이면 이런행위는 하지않고 사람답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전화로는 상담이 불가능한경우에는 현대카드는 홈페이지나 앱에서도 고객상담문의를 운영하고있습니다 글을 통해서 여유롭게 문의하는게 오히려 좋은분들은 이쪽으로 문의하시는게 편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실시간 상담은 아니지만 확실히 문의하는 사항을 자세히적어주면 상담직원이 확인해서 답변을 드릴겁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상담운영시간은 오전9~오후6시 동일하며 평일에만 운영하고있기떄문에 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겨두면 이시간에 순차적으로 접수된 순서로 답변을 드린다고 하네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