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종목분석/전기차

TSLA 테슬라 대규모 매수세 유입중입니다.

반응형

테슬라가 이전에 100달러 마진콜 구간에서
지지받았죠

이 가격이 담보가치 마지막 지지선이다 보이.....

무너지는듯하다가 여러 주체가 강하게 매수해서 일론머스크를 도와주었죠

마찬가지로 지금 또 그 자리로 갈듯말듯한데

180달러가 중요 지지선이고

여기 무너지면 150~160달러

또 무너지면 120~130달러

중간중간 반등점에서 대규모 매수가 들어오는지 봐야합니다

지금은 전기차주들이 대부분 수급이 안좋은 형국인데

그래도 펀드, 자산운용사는 이런 조정을 기다렸다는듯이

대대적으로 매수하네요



이전에 100달러 근방에 갔을때는 펀드가 1억5천만주에서 1억8천만주 왔다갔다했는데

지금은 8억5천만주 위아래로 왔다갔다하고 있습니다

불과 몇달전 대비 약6배~7배 물량이 증가했네요

평균 단가는 180달러선으로

아래호가로 매수를 엄청 깔아두는 모양입니다





여기서 더 조정받을수도 있지만

이번 조정이 테슬라봇이 나오기전에

가장 마지막으로 주는 최저가를 만들어주는게 아닐지

기대가되네요 이제는 무조건 오르는건 잠시 멈추고 실적주 위주로 올라가는 분위기가 다시 만들어질듯한데

팔란티어도 곧 실적발표고, 유심히 잘 챙겨가면서 매매하셔야 합니다

엔비디아는 회사대표가 정부에서 주문이 엄청 들어온다고 말한뒤부터 다시 날아가는 모습인데...

부럽네요 엔비디아를 너무 소액으로만 매수해온게...
후회 막심 ㅠ.ㅠ

https://wkdnsskfk.tistory.com/m/3482

파월 연준의장 오전 9시 발표예정

음? fomc로 이제 끝난줄 알았는데 오전9시에 파월 연설이 또 있군요 유튜브로 챙겨봐야할듯 합니다 물론 미국주식은 대응이 안되겠지만 코스피 코스닥 그리고 코인선물은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

wkdnsskfk.tistory.com



코인선물은 롱 포지션입니다

조정받으면 계속 추매해서 롱 유지중

소액으로 계속 매매하는데

코인따로 포지션을 잡으면 안되겠네요

미장 지수흐름 따라서 비트코인도 포지션 똑같이 잡아야하는데

혹시나해서 반대베팅하면 손실이 겁나 커지네요

9시에 파월이 이상한 소리할 수 있으니까

코인선물은 정리좀 하고 별 이슈 없으면 다시 차근차근 롱 베팅해야겠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