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가 지금 주요 관심사 내용으로 많은 일이 일어나고있는데...
1. 일론머스크 떠나지않게 보상안 협상관련
2. 차량판매 실적과 마진에 대한 이야기
3. 인공지능사업 이야기
4. 달로 언제갈 수 있는가?
등등 ㅋㅋ 핫픽이 엄청 많은 상태이네요ㅠ
이번 상승기에 테슬라만 소외된게 아쉽긴하지만... 빠르게
갈등해소 후 주가가 다시 오르길 기도해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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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드부시의 단 아이브스가 "머스크가 2030년까지 테슬라에 남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사회에 보상 분쟁을 해결하도록 촉구합니다.
2/8/2024 10:28pm. Benzinga Newswire)
유명한 기술 분석가인 Dan Ives가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의 지위를 새로운 보상 패키지로 확보할 것을 회사의 이사회에 촉구했습니다.
목요일에, X(이전 트위터)에서, 아이브스는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와 관련된 계속되는 보상 분쟁에 대한 조치를 취할 때가 되었다고 강조했습니다.
CNBC와의 인터뷰에서의 클립을 X에 게시하면서, 일론 머스크에게는 2030년까지 인공지능(AI)과 완전 자율 주행(FSD) 분야에서 특히 회사의 지속적인 리더십 역할을 보장하는 새로운 보상 패키지가 제공되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인터뷰 중에 아이브스는 "머스크는 테슬라의 심장과 폐입니다. 테슬라는 머스크이고, 머스크는 테슬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브스는 또한 테슬라가 델라웨어에서 텍사스로 본사를 이전하고 머스크가 주주 투표 권리의 25%를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그는 테슬라 이사회가 이러한 조치를 취해야만 인공지능을 내부에서 유지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머스크가 2030년까지 테슬라에 남아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왜 중요한가요: 아이브스의 행동 요청은 테슬라와 머스크의 보상 계획을 둘러싼 긴장된 분위기 속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델라웨어 법원의 560억 달러 주식 보상 계획을 무효화한 결정은 활기 있는 투자자들을 자극했으며, 이제는 테슬라에서 중요한 지배 변경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법원 판결은 테슬라의 기업 지배 구조를 재편할 수 있으며, 이로써 머스크의 영향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자들은 이사 연임 기간과 새로운 규칙에 대한 투표 임계치와 같은 테슬라의 연례 주주총회에서의 변화를 주장해왔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은 지금까지 큰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최근 노트에서 아이브스는 "우리는 머스크와 테슬라가 지난 몇 년간 곰들에게 모든 방향으로 공격받고 있는 것처럼 보여 테슬라 이야기가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부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경고했습니다.
캐시 우드는 테슬라를 지지하며 급격한 하락에도 불구하고, 로보택시가 '경관을 완전히 바꿀 것'이라고 말합니다. 아이브스는 '이 말이 틀림없다'고 말합니다.
2/72024 8:24pm. (Benzinga Newswire)
주요 주식 대폭락에 직면한 상황에서, Ark Invest의 CEO 인 카시 우드는 테슬라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을 다시 강조하고 있습니다.
우드는 최근의 주식 하락을 순환적인 저점으로 귀속시키면서 테슬라에 대한 낙관적인 입장을 재확인했습니다.
그녀는 자율 택시 네트워크 및 플랫폼의 도입에 의해 다음 두 해 동안 회복이 예상된다고 예상합니다.
최근 5주간 테슬라 주식이 25% 하락하고 실망스러운 실적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우드는 주식 하락을 사기로 보고 있습니다.
그녀는 전기 자동차(EV) 시장이 계속 성장할 것이고 로보택시가 산업을 혁신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테슬라를 지지해 온 우드는 EV 채택 증가와 테슬라의 AI 기술에 의한 성장 가능성에 자신 있습니다.
주요 투자가는 "우리는 테슬라를 매수했습니다. 현재 주식에는 많은 부정적인 심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전기 자동차가 다음 5년 동안 점유율을 계속 확대할 것으로 보며 실제로 시장을 점령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이상으로, 로보택시는 전체적으로 경관을 바꿀 것입니다."라고 CNBC의 '마지막 전화'에서 말했습니다.
우드의 테슬라에 대한 신뢰는 Ark Invest의 최근 행동에 반영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테슬라에 대한 지분을 꾸준히 늘리고 있으며 주식이 하락하더라도 지속적으로 구입하고 있습니다.
지난 1월에는 전기 자동차 거장에 대해 330만 달러어치의 주식을 구입하여 전기 자동차 거대기업에 대한 자신감을 강화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테슬라가 어려운 시장 상황에 직면한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Ark Invest의 자율 기술 및 로봇 분야 연구 이사인 Sam Korus는 최근 테슬라의 3만 달러 미만의 전기 자동차 출시가 회사의 시장 접근 가능성을 열 배로 확장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테슬라 주식이 머스크의 보상 계획으로 인해 "5등급 허리케인"에 갇혀 있다: 이 분석가가 문제를 해결할 세 가지 방법
2/8/2024 2:23pm. (Benzinga Newswire)
테슬라 주식을 둘러싼 분위기를 개선하기 위해 이사회가 새로운 계획을 마련하는 것을 제안한 주요 테슬라 분석가가 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나요: 웨드부시(analyst Daniel Ives) 분석가는 새로운 연구 노트에서 테슬라가 몇 년 동안 많은 곰들을 끌어들였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테슬라 이야기가 지난 몇 년 동안 본 적없는 부정적인 것이라고 믿습니다. 머스크와 테슬라가 모든 방향에서 곰들의 공격을 받고 있다고," 아이브스는 말했습니다.
아웃퍼폼 평가와 315달러의 목표 주가를 가진 이 분석가는 테슬라와 일론 머스크가 지난 10년 동안 전기 자동차가 유행이라는 코멘트나 테슬라가 자동차 산업을 바꿀 수 없다는 등의 코멘트로 여러 차례 공격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급진적인 이야기로 넘어와서, 이번 합작은 거리낌 없는 전화 회의로부터 시작되었으며, 거리낌 없는 회의는 역사가 짧은 테슬라 성장 이야기의 마지막 장이라고 말하는 거리낌 없는 이야기입니다."
아이브스는 델라웨어 판사에 의해 2018년 보상 계획이 무효화되었다는 사실을 언급했습니다. 그것은 불똥을 피웠고, 그는 이것이 테슬라 투자자들과 이사회에 새로운 걱정을 가져다 주었다고 말합니다.
"테슬라에 대한 초 부정적인 이야기가 형성되고 주식에 검은 구름을 낳는 것에 대해 저희는 전혀 동의할 수 없습니다."
아이브스는 현재 테슬라 주식을 둘러싼 "5등급 허리케인"을 고치기 위해 테슬라 이사회가 할 수 있는 세 가지 조치를 개요로 제시했습니다.
1. 판사에 의해 무효화된 2018년 계획을 대체할 새로운 보상 패키지를 만듭니다.
2. 머스크가 요청한대로 테슬라의 25% 투표권을 가지는 새로운 보상 패키지를 만듭니다. 주주들에게 다음 주주총회에서 새로운 계획에 대해 투표를 요청합니다.
3. 테슬라의 본사를 델라웨어에서 텍사스로 옮깁니다.
"테슬라에 대해서 요약하면, 델라웨어에서 텍사스로 이동하는 것이 유일한 결정이며, 이것은 머스크의 보상 패키지를 해결하고 동시에 머스크와 그의 인공 지능 계획이 테슬라 외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불확실성을 제거할 것입니다."
왜 중요한가요: 아이브스의 최신 소식은 최근 23,337,127개의 TSLA 주를 대표하는 5,821명의 테슬라 주주 그룹이 테슬라 이사회에게 머스크와 테슬라 이사회를 지원하는 편지를 보낸 후에 나왔습니다.
편지의 내용은 세 가지로 요약됩니다:
1. 델라웨어에서 텍사스로의 테슬라의 법인상태 변경
2. 머스크의 2018년 보상 계획을 유지하는 옵션 탐색
3. 그리고 2018년 보상 계획과 같은 라인으로 새로운 계획을 디자인하는 것.
주주들은 머스크를 위한 새로운 보상 계획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에는 전적으로 자율 주행 레벨 5에 도달하는 회사 목표 및 옵티머스 로봇을 출시하는 것과 같은 회사 이벤트가 포함됩니다.
캐시 우드는 테슬라를 지지하며 급격한 하락에도 불구하고, 로보택시가 '경관을 완전히 바꿀 것'이라고 말합니다. 아이브스는 '이 말이 틀림없다'고 말합니다.
2/72024 8:24pm. (Benzinga Newswire)
주요 주식 대폭락에 직면한 상황에서, Ark Invest의 CEO 인 카시 우드는 테슬라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을 다시 강조하고 있습니다.
우드는 최근의 주식 하락을 순환적인 저점으로 귀속시키면서 테슬라에 대한 낙관적인 입장을 재확인했습니다.
그녀는 자율 택시 네트워크 및 플랫폼의 도입에 의해 다음 두 해 동안 회복이 예상된다고 예상합니다.
최근 5주간 테슬라 주식이 25% 하락하고 실망스러운 실적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우드는 주식 하락을 사기로 보고 있습니다.
그녀는 전기 자동차(EV) 시장이 계속 성장할 것이고 로보택시가 산업을 혁신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테슬라를 지지해 온 우드는 EV 채택 증가와 테슬라의 AI 기술에 의한 성장 가능성에 자신 있습니다.
주요 투자가는 "우리는 테슬라를 매수했습니다. 현재 주식에는 많은 부정적인 심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전기 자동차가 다음 5년 동안 점유율을 계속 확대할 것으로 보며 실제로 시장을 점령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이상으로, 로보택시는 전체적으로 경관을 바꿀 것입니다."라고 CNBC의 '마지막 전화'에서 말했습니다.
우드의 테슬라에 대한 신뢰는 Ark Invest의 최근 행동에 반영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테슬라에 대한 지분을 꾸준히 늘리고 있으며 주식이 하락하더라도 지속적으로 구입하고 있습니다.
지난 1월에는 전기 자동차 거장에 대해 330만 달러어치의 주식을 구입하여 전기 자동차 거대기업에 대한 자신감을 강화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테슬라가 어려운 시장 상황에 직면한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Ark Invest의 자율 기술 및 로봇 분야 연구 이사인 Sam Korus는 최근 테슬라의 3만 달러 미만의 전기 자동차 출시가 회사의 시장 접근 가능성을 열 배로 확장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테슬라는 차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 포트폴리오 매니저
2/7/2024 2:04pm
자크스 투자 관리의 클라이언트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브라이언 멀베리는
테슬라의 전기차 배터리 기술과 확장된 슈퍼차저 네트워크가 "다른 순수 전기차 제조업체와 비교할 때
특히 그들이 보는 것보다 훨씬 더 내구성 있는 수익 구조를 만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장 소문: 테슬라, 중요한 역할은 무엇인지 관리자에게 묻는 중
2/7/2024 7:05am. MT Newswires
테슬라(TSLA)의 경영진은 각 직원의 역할이 중요한지 물었다고 수요일 블룸버그가 보도했습니다. 이는 사람들의 말을 인용한 것으로, 이들은 이 문제에 대해 알고 있는 내용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는 일부 노동자들의 성과 평가를 취소한 후에 각 직무에 대해 경영진에게 요청했습니다.
블룸버그는 테슬라가 의견을 제시하지 않았다고 보도했습니다.
별도로, 블룸버그는 수요일 테슬라가 한국에서 1월에 한 대의 자동차만 판매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안전 문제와 고속 충전기 부족 등의 문제로 인해 전기 자동차 수요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블룸버그는 7월 2022년 이후 한국에서 아무 자동차도 팔지 않았던 2022년 1월이 이 회사에게 최악의 달이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는 연구기관 카리스유(Carisyou)와 한국의 무역부의 수치를 인용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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