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are a few examples of companies that were excluded from the S&P 500 index and later re-incorporated. Here are some notable examples:
Bank of America (BAC): It was excluded in 2009 due to the financial crisis and then re-incorporated in 2012.
General Electric (GE): It was excluded in 2018 due to a fall in shares and then incorporated again in 2021.
AIG (AIG): It was excluded in 2008 due to the financial crisis and reintroduced in 2013.
Netflix (NFLX): It was excluded in 2010 due to a change in index methodology and reimagined in 2013.
Twitter (TWTR): It was excluded in 2013 due to a fall in the stock price and then re-incorporated in 2018.
These examples show that they may be excluded from the S&P 500 index for a variety of reasons, including financial performance, changing index methodologies, and external events such as the financial crisis. However, they may be incorporated again if they meet the index's criteria again.
There is a case where the stock price is large and has been extracted from the S&P500.
There are also cases where it was reintroduced after that.
That's interesting.
기어이 150달러는 일단 찍으려는건가...ㅋㅋ
공매도와 호재뉴스가 서로나오며 싸우네요
지지선을 어디에 만드려나...
선물옵션만기일 조정이 강하긴하네요
그리고 다음주도 fomc가 또 있있고 ㅋㅋ 복잡스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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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분기가 끝나면서 테슬라는 웨드부시가 실적 부진을 재확인하고 전기차 대기업의 가격 목표를 315달러로 설정하는 등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웨드부시의 애널리스트들은 테슬라의 실적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테슬라가 200만대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1분기에 약간의 역풍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2024년에 210만에서 220만 사이의 단위 배송을 달성하는 것이 여전히 실현 가능하다고 주장한다.
수요일에 발표된 메모에서 웨드부시 애널리스트들은 테슬라의 장기적인 전망에 자신감을 표명하면서 테슬라를 둘러싼 지나치게 비관적인 정서라고 일축했다. 이 같은 입장은 모건스탠리가 전기차 수요 감소를 이유로 이달 초 테슬라의 가격 목표를 345달러에서 320달러로 인하한 등 최근 다른 기업들의 하향 조정과 대조된다.
웨드부시는 중국 자동차 시장의 경쟁 구도를 인정하면서 2024년 봄이나 여름까지 공격적인 가격 인하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에 따르면 이는 2022년 전 세계 EV 구매의 82%를 차지했던 중국에서 전기차 판매가 눈에 띄게 급증한 가운데 나온 것이다.
기가 상하이는 테슬라의 글로벌 확장 전략에서 중요한 자산으로 부상하며 다양한 시장의 주요 수출 허브 역할을 하고 있다. 그러나 다른 중국 자동차 회사들의 부상과 국내외 시장을 모두 장악하려는 그들의 야망은 도전 과제를 제시하고 있다. 중국의 저렴한 전기 자동차의 상당한 수출은 국가 보조금에 대한 우려를 해결하고 공정한 경쟁을 보장하기 위한 EU 집행 위원회의 조사를 촉발했다.
이번 조사는 EU의 중국산 전기차(EV) 수입이 급증해 다른 중국 수출시장을 앞지른 데 따른 것이다. EU 집행위는 "실질화될 경우 국가 보조금을 상쇄하고 공평한 경쟁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집행위원회가 중국으로부터의 BEV 수입에 대해 EU에 상계관세를 부과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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