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증시 중요 뉴스정리

SOXL 대대적인 급등, 반도체 대시세 시장

반응형


미국증시 참 대단합니다

엔비디아 덕분에 반도체가 훨훨 날아가네요

미래 먹거리는 반도체다 라고 많은 과학자들이

말했었고... 이건희 회장도 살아생전 계속 강조했었죠

얼마나 고성능 반도체를 많이 확보하는지

그리고 개발하는 회사를 많이가지고 있는지가

미래 국가의 경제력 군사력을 책임질 가능성이 더 높아졌네요

사실 엔비디아뿐만아니라 이제는 모든 반도체 회사들이

매출이 적게는 10배에서 많게는 100배이상 늘어날 수 있다는 기대감을 부여받는 중입니다

안보전략을 이쪽에 집중할때부터 알아봤어야하는데

계속 개인적인 종목베팅하다가 더 큰 공룡을 놓친것같네요

물론 그렇다고 시장평균이하로 못먹은건 아닙니다

많이 수익을 보고있긴한데

진짜 대장주를 알아보지못한 대가가... 기회비용처럼

제게 다시오네요

반도체는 아직도 시작이라고 볼 수도 있겠죠?

물론 미국이 강달러 고금리정책을 멈출때

미국증시가 대조정이 올 순 있는데 그때 주워담아야하는 종목을 고르라면 역시 반도체 섹터부터 집중하고

개별주로는 엔비디아 메타 마이크로소프트 등등 빅데이터 메가테크 종목에 집중해야할것 같습니다

큰 조정이 오기전에는 리스크없는 장세니까

2024년도 쭉 동결로 가게되면 버티는만큼 큰 수익볼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그나저나

엔비디아는 드디어 천비디아가 코앞이네요

슈퍼마이크로컴퓨터도 1000달러 넘었는데

엔비디아도 드디어 이 구간까지 가는군요

미국은 목표가가 확실해서 좋네요

노후자금이 미국증시에 몰려있는 미국인들은

진짜... 노후가 든든할듯 합니다

금융법망이 기준이 명확하고

금융범죄에 대해서 처벌이 명확하니까 신뢰감있는 국가이죠

그러다보니 전 세계가 미국의 성과를보고 자금을 대규모로 투자하는게 당연시 되는 시장....

우리나라 대한민국이 왜 미국을 따라가지 못할까요

정말 아쉽습니다

우리도 충분히 저렇게 큰 발전을 이룩할 수 있을텐데...

천재들을 왜이리 육성하지 못할까요 아쉬움....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