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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주식 종목분석

TSLA 테슬라는 이제 확실한 상승으로 흐름을 잡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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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 / $tsla가 이미 바닥을 쳤다는 생각이 드는 이유와 향후 3-5년 내에 진행될 다음 10-15배의 큰 파도의 시작을 보는 이유를 요약하고 싶습니다:

이 모든 것은 #fsd / #로보택시에 관한 것입니다. 둘 다 엄청나게 과소평가되어 있습니다:

1. 자동차 운송 거리는 싸고 자율주행 자동차로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운전하는 동안 잠을 자거나 일을 하거나 성관계를 갖는 것은 명백합니다. 게다가 대중 교통(도시, 기차, 비행기)도 덜하고 대신 훨씬 더 편리한 로보택시를 선택할 것입니다. 둘 다 함께라면 자동차로 달리는 거리의 놀라운 폭발이 될 것입니다.

2. 아마도 80-90% 정도는 로보택시 시장이 될 것이고,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이 시장에서 승자가 우버, 왓츠앱, 구글, 페이스북과 같은 모든 시장을 가져갈 것입니다. 여전히 메르세데스, 아우디, 포드 등과 같은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가 있을 수 있지만, 그들은 전혀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고, 그것들은 정확히 현재 독일에 있는 자동차 공급업체들입니다(매우 어려운 사업). 모든 이익은 네트워크 소유자에게 돌아갈 것이고, 그 이익은 엄청날 것입니다. 왜냐하면 앞서 언급했듯이 승자가 될 것이기 때문에 큰 경쟁 없이 모든 시장을 가져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3. Tesla는 이 중요한 회사가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비전은 필요하고 (비용과 확장) Tesla는 여기서 선두에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Tesla는 완전히 통합되어 있고 레이저에 초점을 맞춰 정확히 이 일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모든 가능한 경쟁자들은 그들 이후 몇 년 동안 시작할 것이고 너무 많은 문제를 겪을 것이고 결국 포기하거나 Tesla나 뭐 그런 것들에 의해 매수될 것입니다. 다만, Robotaxis는 복사하고 확장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4. 제가 테슬라 주가가 바닥을 친 이유는 기술(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자세히 설명하지 않음)과 현재의 빠른 심리, 그리고 2019년과의 비교 때문입니다. 주식은 대부분의 경우 먼저 상승하고 펀더멘털은 나중에 따라옵니다. 지금은 200-250 정도로 가고 있고, 그 다음에 약간 통합되고 180 정도로 갔다가 마침내 상승세로 돌아설 것으로 보입니다. 이 모든 것이 일어나기까지 몇 주/개월이 걸릴 것이고 우리는 이미 여름과 3분기에 있습니다.

마지막 추천: 2019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연구해 보세요. 뉴스, 분석가들 그리고 그 때 주식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정확히 보세요.

읽어주신다면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들을 수 있어서 기쁘고 읽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좋아요, 공유해주세요. 😀

길지만 필요한 분 번역기로 보세요.
뭐를 애기하는지 직감적으로 이해가능
1.로보택시 네트워크 소유자가 향후  자동차산업 지배, 테슬라 FSD와 로보택시 저평가.
2.테슬라 미래 주가 2019년 상황 공부
한 주라도 더 생각이 날 것입니다.
기타 번역기 참조.

테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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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플랜, Part Deux
엘론 머스크, 2016년 7월 20일
제가 10년 전에 작성한 첫 번째 마스터 플랜은 이제 완성 단계에 있습니다. 그 모든 것이 그렇게 복잡하지는 않았고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것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반드시 비용이 많이 드는 소량의 자동차를 제작합니다
그 돈을 사용하여 더 저렴한 가격에 중형차를 개발하십시오
그 돈을 사용하여 저렴하고 대량의 자동차를 만듭니다
그리고...
태양광 발전을 제공하세요. 농담이 아닙니다. 이것은 문자 그대로 10년 동안 우리 웹사이트에 있었습니다.
우리가 1단계부터 시작해야 했던 이유는 그것이 내가 페이팔로 벌어들인 돈을 감당할 수 있는 전부였기 때문입니다. 나는 우리의 성공 가능성이 너무 낮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다른 사람의 자금을 걸고 싶지 않았지만 나 자신의 자금을 걸고 싶지 않았습니다. 성공한 자동차 회사의 창업 리스트는 매우 적습니다. 2016년 현재 파산하지 않은 미국 자동차 회사는 포드와 테슬라로 총 2개입니다. 자동차 회사를 시작하는 것은 바보 같고 전기 자동차 회사는 바보 같습니다.

또한, 부피가 작은 차는 비록 대부분의 일을 손으로 하기는 하지만, 훨씬 더 작고 단순한 공장을 의미합니다. 규모의 경제가 없다면, 이코노미 세단이든 스포츠카든 우리가 만든 모든 것은 비쌀 것입니다. 적어도 몇몇 사람들은 스포츠카에 높은 가격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지만, 전기 혼다 시빅이 아무리 멋져 보인다고 해도, 아무도 10만 달러를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가 첫 번째 마스터 플랜을 작성한 이유 중 일부는 테슬라가 우리에게 단지 부자들을 위한 차를 만드는 것에 관심이 있다고 비난하는 피할 수 없는 공격에 방어하기 위한 것이었고, 이는 우리가 스포츠카 회사나 다른 기괴한 이론적 근거가 부족하다고 느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불행하게도, 그 블로그는 정확히 이러한 근거에 대한 수많은 공격 기사를 멈추지 않았고, 그래서 그 목표는 거의 완전히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주된 이유는 우리의 행동이 더 큰 그림에 어떻게 들어맞는지를 설명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먼 미래의 삶이 여전히 좋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도록 말이죠. 이 모든 것의 요점은 지속 가능한 에너지의 출현을 가속화하고, 그래서 우리는 여전히 더 먼 미래의 삶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지속 가능한" 이라는 의미입니다. 그것은 어리석고 짜증나는 것이 아닙니다. 모두에게 중요합니다.

정의에 따르면, 우리는 어느 시점에 지속 가능한 에너지 경제를 달성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태울 화석 연료가 고갈되고 문명이 붕괴될 것입니다. 어쨌든 화석 연료에서 벗어나야 하며 사실상 모든 과학자들이 극적으로 증가하는 대기 및 해양 탄소 수준이 미친 것이라는 데 동의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우리는 지속 가능성을 빠르게 달성할수록 더 좋습니다.

그 날이 더 빨리 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우리가 할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너지 생성 및 스토리지 통합
원활하게 통합되고 아름다운 태양열 지붕 배터리 제품을 만들고, 개인에게 자신의 유틸리티로서의 권한을 부여한 다음, 전 세계로 확장합니다. 주문 경험 하나, 설치 하나, 서비스 연락처 하나, 전화 앱 하나.

테슬라와 솔라시티가 서로 다른 회사라면 이를 잘 수행할 수 없으며,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서로 다른 회사가 되기 위한 고유한 장벽을 결합하고 허물어야 합니다. 유사한 기원과 지속 가능한 에너지라는 가장 중요한 목표를 추구함에도 불구하고 이들이 전혀 별개라는 것은 대체로 역사의 우연입니다. 이제 테슬라는 파워월을 확장할 준비가 되었고 솔라시티는 고도로 차별화된 태양광을 제공할 준비가 되었으므로 이들을 하나로 모을 때가 왔습니다.

지상 교통의 주요 형태를 포괄하기 위한 확장
오늘날 테슬라는 프리미엄 세단과 SUV의 비교적 작은 두 부문을 다루고 있습니다. 미래의 소형 SUV이자 새로운 종류의 픽업 트럭인 모델 3을 통해 대부분의 소비자 시장을 다룰 계획입니다. 아래에 설명된 계획의 세 번째 부분 때문에 모델 3보다 저렴한 차량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가속화하기 위해 정말 중요한 것은 생산량을 최대한 빨리 늘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테슬라 엔지니어링은 기계를 만드는 기계를 설계하는 데 집중하는 방향으로 전환했습니다. 자동차 생산에 대한 첫 번째 물리학 분석에 따르면 버전 3은 약 2년의 반복 주기로 5배에서 10배의 향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모델 3 공장 기계는 2018년에 버전 1.0이 적용된 버전 0.5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소비자용 차량 외에도 두 가지 다른 종류의 전기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무거운 트럭과 승객 밀도가 높은 도시 교통수단입니다. 둘 다 테슬라에서 개발 초기 단계에 있으며 내년에 공개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테슬라 세미가 안전성을 높이고 운영하는 것을 정말 재미있게 만들면서 화물 운송 비용을 상당히 줄일 것이라고 믿습니다.

자율화의 도래에 따라 버스의 규모를 축소하고 버스 운전사의 역할을 차량 관리자의 역할로 전환하는 것이 타당할 것입니다. 중앙 통로를 없애고 좌석을 뒤쪽으로 배치함으로써 승객의 면적 밀도가 높아져 교통 체증이 개선될 것입니다

ELON MUSKA AND TESLA $TSLA THIS WEEK SURVIVED:

- worst Tesla deliveries report since 2022

- Fake Reuters article saying the Model 2 was being scrapped, erasing $30B of market cap value in 10 minutes

- Fed presidents warning the markets that rate cuts wouldn’t come this year (Tesla uniquely being sensitive to this news since rates affect them heavily)  

Today, Elon unveils that Robotaxis will officially be unveiled on 8/8, likely indicating that FSD is becoming ready for primetime.

Somehow, someway….the stock went from being down 10% at its lowest to only being down 3.9%.

It’s really hard to bet against Elon Mu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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