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종목분석/바이오,성형+미용주

ABCL 앱셀레라 바이오로직스(미국주식) 분석 / 피터틸 투자기업

반응형

ABCL은 상장 후 엄청 하락했는데

회사자체는 엄청 좋습니다

물론 아직 재무적인 , 임상적인 성과는 미미하지만

기술력만큼은 어느정도 인정해줘야지요

최근 미장이 미금리인상 + 테이파링 + 인플레이션 + 양적긴축 우려도 몇달 내내 하락하는 상황이 나왔었는데

파월 멘트 + 고용지표 양호한 통계로
경제가 어느정도 안정화 되는평가 받으면서 반등장세로 가고 있네요

차차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등 증가폭이 보여지게되면

주가평가도 달라질텐데

지금은 전체 지수흐름 보면서

지수따라 단기적인 분기매매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어느정도 올라가다가

또 금리인상 우려 및 양적긴축 우려 3월에 나오면

깊은 조정으로 들어가지않을까? 싶네요

그때 또 잘 주워모을 생각해야겠죠?

기관투자자 및 ETF는 누적수량이 전달대비
300만주 늘었는데

평단은 반이상 내려왔네요

보유중인 상태에서 300만주만 더 산게아니라

있던 비중을 팔고 다시 사모은것으로 보여집니다

반 손절했다가 반이상 매수하면 평단이 확 내려가는 구조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것같네요

중대형주중 재무좋은 회사들은 2배수 4배수 매수만 했다면

중소형주중 애매한 회사들은 반이나 전량 팔았다가
다시 대량매수한것같은? 종목이 많네요

그만큼 요동치는 장세라서 그런 움직임이 나왔던 모양입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