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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주식 종목분석/전기차

CNBC 의 Last Call 에서 한달간 시총의 25% 를 날려먹은 테슬라를 걱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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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테슬라에 대해서 또 비판하는 뉴스나 영상이 많아지고 있네요

중국의 시장위기는 테슬라나 애플에게도 위기일것이라는 주장이 지배적입니다

사실 그말에 대해서 틀린말도 아니지만
꼭 다 맞는말도 아니죠

오히려 대대적으로 개선하고 성장세로 바로 돌입할 수도 있으니까요

지금은 다들 조정장 분위기를 어떻게든 반영하려고 하고있지만...

어느정도 과열이 끝나면 공포장이 왔듯이

공포장이 끝나면 대대적인 반등장세가

다시 분명 나타나리라 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CNBC 의 Last Call 에서 한달간 시총의
25% 를 날려먹은 테슬라를 걱정하며
살짝 비꼬는듯 ‘먼일이고’ 하는 호스트에게
RBC Capital 의 Tom Narayan 이 짧고
간결하게, 귀찮은듯 답한 영상 ㅎㅎ




‘ 테슬라는 원래 그래 2020년 100B 에서
2년만에 1T 찍고 300B 으로폭락했다가
다시 900B 로 폭등, 이제 또 600B 자나
아직도 이게 신기해?? 증말??? ㅡㅡ ’

중국의 암울한 상황과 테슬라의 성장성을
연관지어 걱정하는 분들 좀 계시지?
이건 모두의 문제지 테슬라의 문제가 아냐

그럼 이 문제의 해답도 모두 갖고 있을까?

중국이 점점 더 힘들어진다 치자고
쪼들려서 차 많이 안 산다 치자고
그래도 살 사람들은 다 사고
비교해봐서 제일 싸고 좋은거 살꺼야

그게 테슬라냐? 그건 아닐수도 있지
하지만 일단 싸게 해줘야 관심이라도 갖지
지금보다 가격 더 내리고 버틸수 있는
제조사 많지 않아 ㅡㅡ

내릴만 해서 내리는 놈이랑
먼저 내린놈 땜에 끌려가는 놈은
입장이 저어언혀 달라 완전 달라

제일 빠를 필요도, 제일 이쁠 필요도,
최신 기술의 집약체일 필요도 없어

제일 안전하고, 편리하고, 적당히 힘 좋고
적당히 이쁜데, 가격이 합리적이면 되는거

그렇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량 덤핑치면서
최대한 덜 까먹고 오래 버티는 놈이 살아남고
살아남은 놈들이 위너인거야


출처 https://twitter.com/_shin_kang/status/1692801922716295308?t=QRRhIK-MvCvYPzEv8YWF_A&s=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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