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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밖에 여러가지 이야기

삼성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전화연결방법 ( 보이스피싱, 미사용매출 신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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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를 쓰다보면 분실하시는 분들이 많지요 그럴떄는 당황하지마시고 분실신고 센터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분실신고센터는 24시간 상담원이 있으니까 전화만하시면 언제든지 주말에도, 휴일에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담원숫자가 적기때문에 되도록이면 연결이 잘안된다고 화내지마시고, 나를 도와주는 사람이니까 최대한 배려하면서 상담하시면 좋을듯합니다 

 

고객센터는 : 1588-8900으로 전화해서 연결하시면 됩니다. 

 

평일 업무시간에 일반상담은 1588-8700이고, 분실신고가 필요하실때는 위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전화하실때는 가족분들이 연락하셔도 분실신고 정지까지는 가능하구요 그외에는 본인이 연락주어야 상담이 가능합니다

 

블라인드에 올라오는 글을보면 

 

부부싸움한다고 남편카드를 계속 정지시키거나, 아내카드를 계속 정지시키고 고객센터를 끼고 싸우는분들도 있는데 진짜 그렇게 하지맙시다... 이런 이상한 진상들떄문에 안그래도 상담원이 없는데 전화연결이 빨리 안되니까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많이 보거든요 

 

분실신고센터는 놀이터가 아닙니다.

 

 

진짜로 사고매출 큰 금액이 수백 수천 수억 발생하는 분들도 나오다보니까 그런 사람들 피해를 막기위해서 기업도 최소한의 인원으로 운영하는겁니다 

 

사실 기업입장에서는 고객이 멍청해서 정보를 유출했고, 그 문제로인해 사고매출이 나오더라도 책임질 이유가 없죠 그런생각을 가지고있기떄문에 계속해서 ARS나 AI상담을 도입하고 인력을 감축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 상태에서 상담원에게 진상짓하는 고객들까지 있으니... 삼성카드뿐만아니라 다른 신용카드사들도 사실 수익도 안나오는데 24시간 인력을 배치해서 상담하게끔 한다는게 손실이 엄청나다고 생각하겠죠 

 

그나마 사회적책임을 다한다고 최소인원을 배치해둔 상황인데... 언제 없어질지 모릅니다 

 

사람과 사람이 대화하는 시대도 그리... 오래가지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기떄문에 되도록이면 서로 배려하며 통화하시는게 좋습니다 

 

 

보이스피싱을 당한분들이 최근 연락을 많이하고 있다고하는데, 보이스피싱을 당하면 가장 중요한게 모든 카드사 정지가 중요합니다 그리고 대부분 신분증정보가 유출되었기떄문에 되도록이면 빨리 신분증을 신고하고 재발급받는게 중요합니다 

 

 

대부분 보이스피싱범들은 오픈뱅킹으로 어디계좌에 돈이 얼마있는지 파악하고, 대출한도를 조회하고 그 돈을 빠르게 이체하려는 생각과 목표가 있습니다

 

위 행동을하려면 신분증과, 본인명의 휴대폰이 필요하죠 

신분증을 통해서 인터넷뱅킹에 계좌를 빨리만들거나 , 휴대폰을 빠르게 개설한뒤에 바로 이체하는 작업을 합니다 

 

이런 사기꾼이 늘어날수록 기업들은 이체한도를 초기에 낮춰놓는 등... 다양한 새로운 규칙을 만들게되고 이 때문에 다른 이용자들이 꼭 필요한곳에 사용할때 빨리 사용을못하는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여튼 상담원이 연결되면 대부분 프로세스대로 안전한방법을 안내해드리고있으니까 상담원이 정지하라는 그대로,

비밀번호 바꾸라는 그대로, 신분증 재발급받으시라, 카드재발급 받으시라 등등 안내해드리는 그대로 하시는게 가장 안전합니다 

 

꼭 정보가 다 유출되지않은것같다 이런 생각을 가지고 그냥 귀찮아서 가만히 있는 사람들이 나중에 또 몰래 큰 돈이 통장에서 빠져나가는 문제가 생깁니다. 

 

 

삼성카드에 전화하면 분실신고 메뉴를 통해서 신고하고 상담원연결되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면됩니다

 

 

단순 분실했는데 찾아보고 싶은분들은 잠시 정지해두었다가 풀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나 어플에서도 정지했다 풀기가 가능하고, 상담원통해서도 24시간 언제든지 정지했다가 풀 수 있습니다

 

해외사용만도 따로 정지했다가 풀 수 있는방법도 있으니까, 단순히 정지만 필요한분들도 일단 전화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분실신고센터는 분실신고와 보이스피싱 등 담당업무가 있으니 그 업무로만 상담하시고... 

 

다른 업무를 물어보는분들도 있는데 다른사람들에게 피해주는 행동입니다 되도록이면 다른업무는 물어보지않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카드탈회는 분실신고와는 전혀 다른업무입니다 영업시간에 1588-8700으로 연락하셔서 카드를 완전히 없애고싶다

라고 말씀해주셔야 상담이 가능하고, 분실신고센터는 긴급전화이니 쓰잘대기없는 문제로 괴롭히지는 맙시다. 

 

 

특히 아고다 본인이나 가족이 사용해놓고 취소불가 상품인데 카드사에 전화해서 사고매출이라고 취소해달라고 

난리난리 치는 쓰레기같은 분들도 많다고하는데... 

 

 

카드사는 승인취소가 불가능하죠 

 

결제한 그 회사쪽으로 취소문의해야합니다. 

 

 

 

괜히 화내면 해주지않을까 라는생각으로 진상피는짓은 하지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여자상담원들이 임신한상태로 상담하다가 스트레스로 쓰러지고 잘못되는 경우도 요즘 엄청 많습니다

 

그런경우 그냥 조용히 끝나는것같겠지만 요즘은 회사나 개인상담원들이 직접 나홀로소송이나, 형사고소 혹은 변호사를 선임해서 소송전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많기떄문에 조심해야합니다

 

옛날처럼 고객은 왕이다하고 대충넘어가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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