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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밖에 여러가지 이야기

쿠팡 미사용 승인건 4900원, 취소 및 고객센터 전화번 연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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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을쓰다보면 갑자기 4900원 승인되어서 놀라서 새벽에 카드사로 전화하는 사람들이 많지요 , 대부분 누군가 내 카드를 도용해서 사용했다고 사용하지만 사실 쿠팡을 무지성으로 회원가입한 사람들이 한달뒤 놀라는 패턴입니다 

 

쿠팡은 1달은 무료로 제공해주고 이후 해지를하지않으면 멤버십요금이 매달 자동결제되도록 되어있습니다 쿠팡 멤버십 요금이 딱 4900원이지요 그래서 회원가입만하고 그냥두면 결제가되다보니 다들 놀라서 카드사로 분실신고 전화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게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쿠팡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그냥 취소해달라고하시면 되거든요 

 

쿠팡 고객센터 번호는 : 1577-7011 입니다 

 

위 번호로 전화하시면 바로 취소할 수 있으니까 번거롭게 카드사로 전화해서 당장취소해라 , 분실신고하고 재발급해달라 요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쿠팡을 가족중에 누군가 이용중이고, 빠른배송이나 할인을 많이 받고있다면 취소하실 필요는없고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쿠팡이 싸다고 좋다고 사용하는 분들이 많으니까... 어느정도 활용하면 좋은점도 있긴하거든요 특히 쿠팡플레이로 영화나 드라마를 보시는분들이 많다보니까 넷플릭스보다가 지겨우면 쿠팡플레이 보고하면 일석이조라서 멤버십요금이 매우 저렴하게 느껴지긴 합니다

 

 

쿠팡이 이전에 한국인들은 다 이상하다라는 식으로 말을해서... 사실 불매운동하는 분들이 많긴합니다 

 

쿠팡이 경쟁사 다 죽이고나면 가격을 올리는건 당연한거라 사실 너무 이쪽에 집중하지않는게 좋긴하죠 

 

그래도 쿠팡이 지금은 굉장히 경영을... 잘하 고있다는건 열 받아도 인정하게 되네요 

 

최근 뉴스만 보더라도 잘 대응하고있구나 느낌이 옵니다

 

 

[소비자민원평가-이커머스] 교환·환불 불만 40% 압도적...쿠팡 민원 관리 우수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consumernews.co.kr)

 

[소비자민원평가-이커머스] 교환·환불 불만 40% 압도적...쿠팡 민원 관리 우수 - 소비자가 만드는

엔데믹 시대가 본격화된 2023년 상반기 소비자 민원은 이전과 완전히 다른 양상을 보였다. 여행 수요가 폭발하며 여행사, 항공사, 호텔예약사이트 등 관련 민원은 크게 늘어났고 화장품, 생활용

www.consumernews.co.kr

 

[소비자민원평가-이커머스] 교환·환불 불만 40% 압도적...쿠팡 민원 관리 우수라는 글만보더라도 고객케어를 잘하고 있다, 그리고 매출과 영업이익 순이익이 점차 흑자전환하고 있다는점도 이 회사가 나름 안정적인 수익권에 도달했다는 생각도 듭니다 
 
아마존 경영방식을 그대로따라하더니 어느정도 이제는 투자금을 회수할 수 있는단계에 들어가긴했네요 
 
 
물론 오랜시간 돈을 퍼부었던 손정의는 다 수익실현하고 튀었지만요... (쿠팡 주식사는건 별로같음...ㅋ)
 
여튼 장점과 단점이 계속 나타나는 쿠팡... 대단하기도하지만 경영자들이 꼰대들이라... 착취당하는 한국인들이 좀 불쌍하긴 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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