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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뉴스

Tesla(NASDAQ:TSLA)는 2023년 2분기 차량 인도 및 생산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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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차량인도 및 생산보고서가 나오면
주가에 어떻게 반영할지 궁금하네요

조금만 핑계잡을...거리를 가지고있으면 별 이상한 소리하면서 공매도 치겠죠?

ㄴ예측치에서 살짝 미달 예상하는 분들도 많네요
XP

진짜 웃긴게 공매도치고 주가빼고싶으면 목표치를 엄청 높여놓고 예상치 달성못했다 이럼...ㅋ

그나마 착한애들은 예상치 그대로 예측하고
예상치 하회써주고 주식좀 파세요 말한다는...

약간 미국애들 공매도쟁이 패턴도 이제는 좀 읽을 수 있을듯합니다

반대로 주가를 올리고싶다면
예상치 낮게잡아놓고 예상치 이상입니다!!! 대박
이라고 글 쓰고 뉴스뜸

그래도 결과적으로 주가는 늘 올려주니
우리나라보다는 덜 양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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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NASDAQ:TSLA)는 이번 주말에 2023년 2분기 차량 인도 및 생산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Street는 EV 제조업체의 결과에 대한 추정치를 게시했으며 상당히 낙관적입니다.

FactSet이 수집한 애널리스트 추정치에 따르면 Tesla의 텍사스, 베를린, 상하이 기가팩토리의 지속적인 진입로에서 월가는 현재 약 445,000대의 차량 인도를 찾고 있습니다.  


Bloomberg가 수집한 추정치에 따르면 Tesla는 2분기에 약 448,000대의 차량을 인도할 것이라고 합니다.

EV 제조업체가 집계한 판매측 애널리스트의 배송 합의에 따르면 Tesla는 2분기에 446,823대의 차량을 배송할 것이며, 이는 15,800대의 Model S 및 Model X와 430,123대의 Model 3 및 Model Y로 구성됩니다.

이 속도에서 Tesla는  2023년에는 총 1,832,049대의 차량을 인도할 수 있습니다.

Tesla의 2023년 2분기 결과에 대한 애널리스트 컨센서스는 상당히 높지만 미국 및 중국과 같은 주요 시장에서 일련의 가격 조정에 따른 회사 차량에 대한 수요를 고려할 때 실현 가능합니다.  


이러한 가격 조정으로 모델 Y 및 모델 3과 같은 회사의 베스트셀러 차량에 대한 수요가 모멘텀을 얻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회사를 오랫동안 지켜본 Tesla 투자자들은 EV 제조업체가 2023년 2분기 납품 보고서를 발표하면 약간의 변동성을 예상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결국 Tesla 회의론자들은 EV 제조업체가 그들의 기대를 "실패"할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으로 회사의 분기별 결과를 발표하기 전에 부풀려진 추정치를 게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회의론자들은 일반적으로 언론 매체에도 등장하여 Tesla의 분기 실적이 "실망스럽다"는 이야기를 강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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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는 PER 80으로 회복될 수 있을까?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현재 아마존의 PER이 78배이다 2022년 테슬라의 EPS 성장률이 50% 이상 나오고 올해에도 50% 이상 성장을 만들어 낸다면 시장은 테슬라에게 다시 80배 이상의 Multiple을 줄 것이다 그러면 600 달러 이상의 연말 주가를 기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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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기가텍사스 업그레이드

- 기가텍사스의 Model Y는 7월 초 라인 업그레이드를 위해 일시 중지. 약 5일 동안

- 업그레이드 이후 Model Y 생산 속도는 일시 감소하지만, 점차 제 속도를 회복하고 나아가서는 단위 시간당 더 많은 Model Y 를 생산할 것
(5,000/w 이상)

- 이후 생산라인은 스윙 교대에서 주간 및 야간 교대로 전환 (직원 선호)

- 기존 스윙 교대에서 근무하던 인원은 사이버트럭 생산 라인으로 재배치되어 보정 및 생산 준비 작업에 착수 (~8월)

- 텍사스 공장 약 30km 떨어진 카일 지역에 새로운 공장 준비 중. 해당 공장은 Y 및 CT 모두 지원 가능하며, 시트 및 하위 어셈블리를 생산하기 위함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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